일상) 월요일~

in #kr3 years ago

월요일입니다.
확진자가 지역에서도 사상 최대가 된 것 같네요.

대학 기숙사 방역을 진행하고 있는데, 코로나 방역 요청이 스케줄 담당 실장님에게 계속 오는 것 같네요.

거리두기를 강화하는데 속히 안정화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코인이 계속 하락세네요.
뭔가 글로벌 리스크가 터졌는지...
문제요소가 해결되는데까지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할까요?
인내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1초 토큰은 퀘스트 요청자가 트위터의 주인에게 뭔가를 요청하는 방식이군요.

트위터 주인이 어떤 영향력이 있거나 뭔가 수행하게 된다면 보상을 주는..... 만약 제가 어떤 홍보가 필요한 부분에 퀘스트를 걸고 이를 수행한 트위터 유저에게 토큰을 주는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군요.

그냥 bsc로도 전송할 수 있지만 1초마켓은 트위터와 연동되게 한 것이 특징이네요.

음음... 스팀잇에 트위터도 연결시킬 수 있는 통로가 생긴 셈이네요.

저에게 퀘스트 주실 분~ 무리한 것 빼고 스팀잇 안에서 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예)

다이스팩 nft 이벤트를 열어 주세요. - 이벤트 수행하면 타임토큰 수령..

레퍼럴 가입 이벤트에 대한 지원 요청을 해 주세요.
—> 이웃 A분이 회원가입 이벤트를 하는 경우 jcar관련 프로젝트로 홍보 부탁하고 가입하신 분에게 관련 보팅 지원.. -> 포스팅을 하고 보팅을 완료하면 퀘스트 수행 완료..

아이디어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 타임토큰 트위터 아이디는 @kimsketch 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늘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초 토큰이 일단 시작이라서 그렇지, 시간이 좀 지나면 정말 무언가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가능합니다. 1초마켓 트위터 통해서... 화장품 세트 연말 선물 하나 돌리시죠.. 라든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