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버스터 블루마스크 도착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Health | COVID19 | 참을 수 없는 공동 구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테스트한 유일한 마스크

지난 주에 @cyberrn 님의 바이러스버스터 블루마스크 공동구매에 참여했습니다. 마스크와 필터를 함께 주문했네요.
어제 도착했는데, 오늘 개봉해보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200916_220713492.jpg

블루마스크는 CAZ 구리이온결합 섬유를 사용해서 표면에 닿은 바이러스가 파괴된다고 합니다.

KakaoTalk_20200916_220706014.jpg

포장안에는 3D타입의 마스크와 주황색 봉투에 내피가 들어있습니다.

@cyberrn의 포스팅에서 이 마스크가 일회용이 아니라, 여러번 사용할 수 있고, 세척한 뒤에도 동일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여러번 쓸 수 있다면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장점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akaoTalk_20200916_220707902.jpg

그러고서 공동구매 신청을 했습니다.
먼저 마스크 하나는 아내가 사용하도록 하구요.

제 주변에 지인 분에게 소개했습니다. 첫번째 분은 한 대학의 총장님 비서실장님에게 전달했습니다. 10여년 전부터 알고 지내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매해 그분 사무실에서 커피 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었는데, 올해 초 인사에서 총장님 비서실장으로 보직되시는 바람에 전화를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오늘 마침 학교에 갔다가 생각나서 본관 앞에서 전달드리고 간략하게 소식 주고 받게 되었네요. ㅎ

아내 직장 동료들, 그리고 제가 종종 지원하는 방역현장요원들에게도 소개하려 합니다.

KakaoTalk_20200916_220714761.jpg

이 마스크의 효과로 해외에서 대량 주문 이야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지인도 마스크 영업쪽 일을 하고 계신데, 이 회사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마스크를 받고 나서 그 회사제품이 이거구나 싶었습니다.

이 회사가 계속 성장해서 사람들의 건강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공동구매 장을 열어주신 @cyberrn 님께 감사드립니다. 국내회사와 컨택해서 이렇게 공동구매의 장을 열어주신 것에는 정말 많은 수고와 사명감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Sort:  

감사합니다. 주변에 많은 분이 사용하길 바랍니다. 글 올려주시면 때마다 풀봇 드릴게요. 또 뜻을 같이 하는 주위 분들이 풀봇 지원해 주실 거에요. 마스크와 필터 가격만큼 보상 들어갈 수 있도록 생각날 때마다 보팅 지원하겠습니다.

  • 상품과 관련된 글 올리실 때, 태그 virusbuster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태그로 보팅 지원하신다고 그렇게 해달라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아내님께서는 선크림이나 화장품을 사용하실터인데, 기능은 없지만 내피를 사용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의외로 화장품이 마스크에 많이 묻어나더라구요.

네. 바로 아내에게 이야기했습니다. ㅎㅎ 여러모로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jsquare님, 올려주신 위 포스팅을 공구 페이지 'SNS 글 및 보도 자료 등' 글 목록에 업로드해도 될까요?

네 업로드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보기엔 일반 일회용 마스크 같은데...
재사용 가능하다니 넘 신기해요!!

크게 손상가지 않도록만 관리하면 한달 내내 사용도 가능할 것 같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