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이벤트] 하바리움 보내드립니다. 청년사업가와의 만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 입니다.
비가 오고 나서 약간 쌀쌀한 하루이네요.

여러 이웃분이 관심가져주셔서 둘째는 보다 건강해진 모습으로 퇴원하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__)
KakaoTalk_20180316_143957370.jpg
(헤이즐넛 라떼로...)

오늘 오전에는 한 청년사업가와 미팅을 갖게 되었습니다.
대학 다니는 동안 한 계기로 학과 전공에 따른 직장이 아니라 청년사업가의 길을 결심한 대표님입니다.

10여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대표님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1톤 탑차를 타고 나타난 청년.
졸업하기 전부터 아이템을 하나하나 준비하여 나름대로의 영업을 해 오고 있었습니다.

DSC_0678.JPG

하버리움이라고 합니다. (유리병 안에 꽃잎이 인상적이네요. )

졸업 이후의 장래를 생각하면서 개인 사업을 하면서 직접 경험해보고,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선물해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길에서 영업도 하고, 카페 등을 찾아다니면서 영업도 하고 있습니다.
직접 부딪히고 성장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기분이 좋아아지는 오전이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것은 주저리주저리 다 알려주었습니다.

DSC_0693.JPG

이벤트를 합니다.

청년사업가의 하버리움을 보내드립니다. @주사위로 하겠습니다. 최고 점수 5분에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원 : 5명

참여방법 : 보팅 +댓글에 @주사위 입력해주세요. 리스팀 환영합니다. ^^
최초 @주사위 참여 점수로 추첨합니다.

기한 : 마감댓글이 달릴 때까지

국내 거주자 대상으로 합니다.

마감 이후 당첨 관련 공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분에게는 댓글에 소정의 보팅을 드립니다.)

DSC_0681.JPG

Sort:  

오! 이런 이벤트 너무 좋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으쌰!

주사위 안굴려요? 저렇게 예쁜데?

나는야 대인배!

정확히 어떤 제품인가요? 사진을 찍을 때 뒤에 놓으면 예쁘겠네요~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이벤트 감사해요 :)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ab7b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ab7b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ab7b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ab7b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건조된 식물, 주로 꽃을 유리병에 넣은 장식 소품입니다.

jsquare 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청년 사업가 분과 좋은 인연이 있으시군요

아이템이 참 특별해보입니다.

이벤트 참여가 늦지는 않았지요?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oey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우와 예쁘네요~ 처음봤습니다 헤헤
청년 사업가분이 멋집니다. 저는 맨날 생각만 하는데...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ub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오오~ 뭐죠? 신기하네요. 저도 한 번 굴려봅니다. ^^
@주사위

안녕하세요. 주사위 한번만 더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과부하 걸린 때였는지.. 주사위 결과가 안 나왔네요.

@주사위
감사합니다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와~~우 이쁘다 했는데 주신다니 저도 도전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너무 좋아요 ㅠ 너무이쁩니다.
@주사위
가즈아~~ !!

대단한 실력입니다.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hungj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