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문경새재 운동하는 날.. 문경새재 NFT 보유하신대로 댓글 달아주세요.

in #krlast month (edited)

오늘은 업무상 문경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IMG_7530.jpeg

함께 한 팀이 문경새재도 방문했네요. ㅎㅎ

2관문 부근까지 디녀왔습니다. ㅎㅎ

IMG_7536.jpeg

IMG_7489.jpeg

여름에 문경새재는 처음이네요.

문경새재는 1,2,3관문, 교귀정 4종류가 민팅되어 있습니다.

보유하신 분은 왁스 주소와 함께 수량대로 댓글 달아주세요. ㅎ

문경새재 3관문 NFT

Sort:  

if3nc.c.wam
문경새재 1관문 NFT 보유 중 입니다.

if3nc.c.wam
문경새재 2관문 NFT 보유 중 입니다.

if3nc.c.wam
문경새재 3관문 NFT 보유 중 입니다.

if3nc.c.wam
교귀정 NFT 보유 중 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문경새재 오랜만이네요! 화이팅입니다! ^^

어제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 문경은 괜찮았나 보네요.

그늘에 가야 그나마 시원했어요. ㅎ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quar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upex with a 1.27% upvote. We invite you to continue producing quality content and join our Discord community here. Keep up the good work! #upex

폭염입니다 다들 조심하세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