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인사- 오늘 스팀잇 시작했어요! Start~

in #kr6 years ago

가입인사부터 해야하는데 잘 몰라서 그냥 블로그 포스팅부터 했네요..
저 kr-join 이 가입인사 하는 건가요?ㅋ
다른분들의 글보고 따라하는중입니다.

저도 제 소개를 드릴께요.
저는 자동차 컨버전 브랜드에서 전략사업부 파트 영업을
하고있는 30대 후반의 육아 아빠 입니다. 그래서 재서파파에요^^ @jspapa
마이.jpg
5년전 사진이네요 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자외선도 강해지고 체력은 고갈되니 점점
얼굴도 많이 상하네요...ㅜ
현재.jpg
정말 저 그림과 똑같아요 ㅋㅋㅋ

전 여러 잡다한 능력이 있는데 그중 핸드폰게임을 잘합니다.
즐겨하진 않지만 몇번하면 끝판을 깨는 수준?
배그.jpg

물론 더 잘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전 이정도면 됐어요.
치킨 한번 먹으면 됐죠^^ 못먹는 사람도 있는데 ㅎㅎ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바로 맞팔 합니다!
핸드폰은 손에 끼고 사니까요 ㅎㅎ

Sort: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jspap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 ) Yeah. Nice to see you. I'm sure I'll vote for you.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새벽에 승인났어요~~ @feelangel 입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네^^ 반가워요~ 저고 맞팔할께요

Congratulations @jspap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