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ovie] 버드맨 - 에드워드 노튼 명작 3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 말씀드릴 영화는 버드맨이예요 ~
)
2015년 상영한 영화이고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각본상! 아카데미 9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션에 87회 아카데미 4개 부문 수상한 영화로 유명하죠 ~ 정말 전세계 영화판을 뒤흔든 영화!
저도 노튼이 출연하기도 했고 워낙 작품력이 좋은 제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찾아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버드맨 2.jpg

줄거리는 슈퍼 히어로 ‘버드맨’으로 톱 스타의 인기를 누렸던 할리우드 배우가 예전의 꿈과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예요 ~ 위에 사진의 버드맨 보이시죠 과거의 버드맨, 현재 인기가 떨어진 배우의 모습의 자주 같이 나타나요 ~ 이 영화는 주연 배우가 마이클 키튼이라는 점에서 더 공감이 갔던 영화예여 (마이클 키튼 과거 = 베트맨)
그 이외에 에드워드 노튼, 엠마 스톤, 나오미 왓츠 등이 출연했어요 ㅎㅎ 정말 화려한 캐스팅이죠 ~
버드맨 3.jpg
이 영화의 가장 큰 강점이자 재미있는 요소는 연기자들의 정말 뛰어난 연기, 빠른 리듬을 만드는 음악 및 스토리 전개, 영화 종료 후 느껴지는 진한 여운 ! 이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 결말은 사람들 마다 해석하는게 달라요 ~ 그만큼 각본의 퀄리티가 매우 높죠

추천 : 이게 영화고 이게 연기지
이상과 현실, 과거와 현재 .. 계속 되는 싸움과 갈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