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food 먹스팀] 마장동 소고기 점령 하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ImbVE.jpg
오늘은 마장 축산물시장을 다녀왔어요 ㅎㅎ 저렴하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죠 ㅎㅎ
위치는 마장역에서도 가깝기도 하고 ~ 강남에서도 한번에 오는 버스가 있어서 교통편이 비교적 좋은 편이예요
KakaoTalk_20170702_000137448.jpg
마장 축산물시장은 워낙 넓어서 곳곳이 이렇게 안내표가 있어요 ㅎㅎ
안에 보면 이렇게 줄줄이 엄청 많은 축산 가게가 있어요 중간 중간 돼지, 소 해체된 ... 음 .. 곱창, 부속 부위등등을 구경(?)할 수도 있어요 ㅎㅎ 어떻게 보면 신기하긴 한데 약간 냄새가 나는 ..
저는 많은 가게 중에 선택한 곳은 보시는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IjanM.jpg
대호 축산 !!
대호 축산은 마장동에서도 유명한 ~ 방송에서도 몇번 소개된 집이라 이번에 선택하게 됐어요 ㅎㅎ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I8ItY.jpg
여러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 제가 오늘 선택한 고기는 이거 예요 !~ 모듬 고기 ㅎㅎ 꽃등심도 푸짐이 있는 것으로 골랐어요 ㅎㅎ 고기를 고르게 되면 숱으로 굽는 곳이랑, 팬으로 굽는 곳 두 군데 중 한 곳을 선택 해서 가게 되요 ~ 약간 노량진이나 수산 시장 같은 곳에서 고기 고르고 위에 올라가서 먹는 거와 유사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저는 숱으로 굽는 곳에 갔어요 아무래도 숱불로 고기 굽는게 최고죠~
숱불로 굽는 곳은 인당 5천원 상차림 이구여 ~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Hp4iK.jpg
굽기 전 고기의 모습 ~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I6N7Y.jpg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IfRMC.jpg
이거는 서비스로 주는 육사시미 와 차돌배기 !!
차돌배기는 절대 굽지 마시고 ! 나중에 식사로 된장국 끓일 때 끓여 드세여 !
KakaoTalk_Moim_5i09Ul0FPoW9tCfkxz99KaoNfHjQmC.jpg
이게 바로 차돌배기 넣고 끓인 된장국 !
개인적으로 소고기 만큼이나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소고기로 푸짐하게 배를 채워서 기분 좋은 토요일이었습니다.
다음에 마장동에서 소고기를 경험해 보세요 !!~~

Sort:  

우아니으아니으아니~~~~~~~~~ 천국에 들렀다 오셨군요 ㅜㅜ????????????

네네 엄청난천국이었습니다 ㅎㅎ 또 가보고 싶어지네요 ㅋㅋ

몇 달전에 갔던 때와 포장방법, 메뉴, 된장찌게까지 똑같네요. 살짝 물릴 정도로 먹어서 한동안 고기 안먹고 지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넵 저도 합니다 자주소통해요 ㅎㅎ

하...소고기 먹고싶어요! ㅎㅎ
좋은곳 다녀오셨군요! 업봇&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네 저도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소고기 포스팅 많이봤는데.. 진빼기 마장동을 다녀 오셨네요~~
육사시미는 회처럼 먹는건가요?

네네 그냥 참기름 양념 주는데 거기에 찍어먹는거예요 ㅎㅎ 살살녹습니다!

다시봐도... 맛나 보이네요,. 된장국이 엄청끌립니다! 좋은 정보 얻어서 다음에한번 가보도록할게요:)

저도 한번은 가봤어여 거리때문에 집에서 ㅜㅜ 잘보구가요

아그러세요 ?? 너무멀면 또그렇죠 ㅠㅠ 담에 또 기회되면 가보세요 ㅎㅎ

우와 나중에 꼭 가봐야겠어요

네네 ㅎㅎ 가까우시면 담에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요즘 먹으러만 다니시나봐요! 저는 왜 안 데려가세요!

ㅋㅋㅋㅋㅋㅋ 담에 꼭가요

우아...명품한우!!! 너무 부러워요!!!ㅎㅎㅎ
저보다 더 맛있는거 드셨네요!

ㅎㅎ 맛있었어요 ㅎㅎ 가까우시면 담에 마장동 추천 ~

우와ㅠ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마장동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3.72
ETH 3447.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