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체험담] 뉴빌의 고충 및 느낀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56835.jpg

오늘까지해서 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네요 ~~
사실 블로그, SNS 등등을 전혀 안 해본 저로써는 이렇게 스팀잇 하는게 쉽지 않은 ...
우선 글쓰는 거 부터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워낙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화나 맛집을 공유하고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것은 정말 좋더라구요 ~
그래서 가능하면 매일 포스팅 하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일단 느낀 점 및 개인적인 고충은 익숙해지기 까지 너무 힘들다는 점 ... (지금도 역시..)
개념 자체가 잘 잡혀 있지 않다보니까 여러가지 설명을 봐도 참 어렵더라구요 ~
첫 보상 받는 것도 ~ 어떤 분의 친절한 설명이 없었다면 ... ㅎㅎㅎ
스팀, 스팀 파워, 스팀 달러 .. 등등 참 복잡하고 어려워요 .. 보팅 파워도 ..
뭐 점점 익숙해 지긴 하겠죠 ㅎㅎ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러가지 내용 공유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언젠간 팔로우 숫자도 늘고 그러겠죠 ㅎㅎ

Sort:  

저도 비슷한 심정입니다ㅜㅎㅎㅎ

ㅠㅠ정맣 공부 더해야겠어요 ㅎㅎ

동감입니다.. ㅠㅠ 글쏨씨~~ 같이 화이팅입니다 !

넵 ㅎㅎ팔로우해서 같이 함께 공유해요 ㅠ

✈ 앞으로 좀 더 사용자가 편리한 시스템으로 탈바꿈해나갈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넵넵 ㅠㅠ 좀만더 그러길.. 저도 열심히 배우고 공부해야죠 ㅠ

저도 그래서 공부해보다가 오프모임 참석합니다. 질문보따리 잔뜩 안은채요 ㅎ

아 오프라인모임도 있나요!??너무 좋네요 ㅎㅎ

저도 뉴비랍니다.
글을 쓰기는 어렵다 생각지 마시고 그냥 내 생각을 정리해서 수다 떨듯 하면 되지 않을까요?
우리가 뭐 등단할것두 아닌데 ㅎㅎㅎ
보팅에 팔로우도 하였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 저도 했습니다. ~! 자주 공유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3.72
ETH 3447.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