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캐시 난이도 상승과 중국 ViaBTC 런칭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갑작스럽게 Z캐시 채굴 난이도가 상승하여 의아하게
생각하던중 중국 거래소인 ViaBTC의 Z캐시 위안화 런칭 소식이
있어 스팀잇분들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ViaBTC라는 회사는 2016년 5월에 처음 설립한이래 중국에서
마이닝 풀과 클라우드 마이닝, 그리고 환전을 하는 회사로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한 서비스를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Z캐시 런칭은 바로 어제부터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6월22일 부터 7월22일까지는 거래 수수료를 않받겠다고
합니다.

ViaBTC 환전팀에 의하면

"ViaBTC는 새로운 블록체인 코인 종류를 선택할때 매우
주의 깊고 책임감이 있습니다. 저희가 전문성을 발휘하고
좋은 투자 잠재력을 지닌 암호화폐를 계속 발굴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라고 하여 더 많은 종류에 대한 교환을 할수있게 되길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아무래도 이더리움에 이어서 또다시 중국내 Z캐시에 대한
수요가 결국 난이도 상승을 불러 일으켰다고 보여집니다.

참고 기사
https://www.cryptoninjas.net/2017/06/19/viabtc-launching-zcash-trading-chinese-yuan-zeccny/

ViaBTC 웹사이트
https://www.viabtc.com/

Z캐시 인터뷰
https://cointelegraph.com/news/zcash-brings-more-privacy-than-bitcoin

Sort:  

흠마.. 난이도 상승 요인엔 항상 중국이 있는거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이더리움 처럼 가파르게 난이도 상승은 아직 없지만 그래도 우려가 되네요.

인해전술은 이길 수 없는걸까요 ㅠ

인해전술은 기본이고 폭포같은 천연 전기생산도 상상을 뛰어넘는답니다. ㅠㅠ

확실히 전기세가... 채굴에 제약이 그래픽카드 못구하는거 말곤 없겠군요 ㅋㅋㅋ

소소하게 하는거라면 배우는것도 많고 잼있긴하답니다.

채굴기 맞추려고 알아보다가 경험이라도 해보자고
cpu 마이닝으로 모네로를 캐봤습니다 ㅎㅎㅎ
반나절 정도 돌리니 0.02 정도 벌더군요 어허허허;;;
어서 빨리 부품을 알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여름만 지나면 그래픽카드가 쏟아져 나올꺼 같아요. 벌써 중고나라에서는 조짐이 보이더군요. 조금만 기다려보셔요. ^^

네 매처럼 기다리고 있다가 낚아 채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럼요 저도 고양이의 눈으로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이거 코인도 자본과 인력에 의해 어쩔 수가 없나보네요
우리같은 일반 사람은 어찌 해야하나

요즘 같은 경우 암호화폐 시장을 중국이 다 먹고 있다는 기분이 들더군요.

사진출처 : 구글 & 해당기사 & 출처사이트
내용에 사실과 다른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후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