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가 서클이라는 이더리움 ICO 스타트업에 투자 결정

in #kr7 years ago

골드만 삭스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신생 ICO 스타트업체인 서클 인터넷 파이낸셜에 투자한다고 합니다.

서클은 무료 수수료로 국제 온라인 송금 서비스를 하는 업체인데, 이미 리플이 은행간 거래를 하는 프로토콜 서비스를 하는데요.

이걸 골드만 삭스가 리플대신 이더리움을 쓰겠다는 건데 리플에게는 상당히 좋지 못한 소식이 됐네요.

바로 밑에 모건스탠리 리포트처럼 ICO를 하는 블록체인 서비스들은 자사 토큰의 가치가 최고로 올라갔을때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회사의 수익을 내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서비스 자체의 수수료를 무료로 가져갈수있고 그만큼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하게 되는 방식인것이지요.

어찌됐건 이더리움에 또 하나의 호재가 났네요.
해외에서는 이미 이 건을 아주 큰 뉴스로 보는듯 합니다.

기사 링크

https://www.nytimes.com/reuters/2017/06/14/business/14reuters-fintech-payments-circle.html?_r=1

Sort:  

아주 반가운 소식이네요. 어제 이더가 큰 하락세라 마음이 편치 않았는데..역시 장기투자용으로 손색없는 이더같아요. 감사합니다. 이글을 네이버 카페나 다른 사이트에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ㅎㅎ

네, 단기적으로 이더가 너무 올라가긴 했었어요. 어느선에서 조정이 될꺼라고 이틀전부터 계속 신호가 왔었습니다만 중장기적으로는 대세가 될꺼 같아요. 그나저나 리플이 좀 발등에 불이 떨어진거 같네요.

네..가상화폐 입문한지 겨우 일주일입니다. 열심히 정보 모으고 있는데..성급한 마음에 최고점일때 가진 돈의 매우 많은 부분을 투자했네요.ㅠ.ㅠ 주식 투자도 한번 해보지 않고 산 월급쟁이인데...ㅠ.ㅠ 새가슴 졸아들어 밤새 힘들었습니다. ㅎㅎ

대세 큰 흐름이니 너무 맘졸이지 마세요. 이미 5월말에 한번 조정도 딱 삼일갔었답니다. 힘내세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제가 감사합니다. 확실히 기사를 번역하는거보단 자신의 생각과 방향에 대한 글을 쓰는게 더 좋은 반응을 주시는거 같습니다. 집단 지성이 발휘되는게 아닐련지요.

얼마전에 비트코인 하락기사 내고 이런기사 나오는거 보면 이더리움이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긴 하나 보네요.

사진출처 : 구글 & 해당기사 & 출처사이트
내용에 사실과 다른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후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사진출처 : 구글 & 해당기사 & 출처사이트
내용에 사실과 다른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후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64.82
ETH 2641.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