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 스팀달러를 7월 1일 오전 5시 (UTC)까지 재개 예정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Untitled-1.png

SBD deposits and withdrawals are currently estimated to resume by 05:00 UTC on July 1st.

SBD 예금과 인출은 현재 7월 1일 오전 5시 (UTC)까지 재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정상화 되는건가요?
난 12일째 묶여있다고 이넘들아!!

추가 내용

저번주 부터 폴로닉스에서 SBD 입출금이 제한되어있었습니다만
이틀전에 입출금지갑만 열었다가 오늘부터 다시 지갑이
닫혀있는 상태입니다.

덕분에 대기중이던 분들이 전부 파셔서 SBD가 급하락 했었고요.

입금한 금액 또한 폴로닉스 상에서 특정분들에게 보이지 않는 현상이
계속되고요. (성공했단 분도 계시던데 사실 확인은 안되고 있습니다.)

저는 테스트로 소액을 계속 넣어봤지만 폴로닉스 히스토리 목록에
조차도 뜨지를 않더군요.

급하신분들은 비트랙스를 이용하라고 권장하고 싶지만 폴리닉스와의
가격차이가 워낙에 심해서 속는셈치고 내일까지
기다려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ㅠㅠ

Sort:  

400스팀달러가 공중에 떠있어요~.~ 얼른 열리면 좋겠네요

여기 저와 비슷한 동지분이 한분계셨네요. 외롭지 않아요.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흠.... 비트랙스와 가격차이가 심한줄....이제 알았네요. 아 좀만 참을껄 ^^...

네, 좀..많이 차이가 납니다만, 폴로닉스가 많이 후하게 쳐주는게 맞지요.
문제는 하드포크후 잠겨있는 상태라... 정말 내일 정상화 될련지..

빨리 폴로닉스에서 거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잘알겠읍니다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4.88
ETH 2428.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