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에 이더리움 엔진을 입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포르쉐는 시안(xain AG)의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하려고 합니다.

독일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포르쉐는 포르쉐 혁신 경진
콘테스트 우승자를 발표 했습니다.

이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이더리움 엔진을 사용한 신생
블록체인 업체인 시안이 차지 했습니다.

시안은 런던과 독일을 기반을 둔 블록체인 기술업체
입니다. 시안은 옥스퍼드 대학에서 진행됐던 블록체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의료, 금융, 기업 및 나아가
우주센터까지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분석 솔루션
을 제공중인 신생업체입니다.

시안 웹사이트
https://xain-group.com/

블록체인, 머신러닝 및 인더스트리얼 프로덕트를 위한
데이터 분석과 같은 신기술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개념
개발에 중점을 둔 유럽의 블록체인 신생 업체인 시안은
8월부터 실제 개발 단계로 돌입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안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리프 레서넌비는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개척하고 있던 우리에게
포르쉐의 혁신 콘테스트 우승은 더 큰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포르쉐의 전략, 재정 및 위험 관리 담당 관리자인
마틴 로스는 블록체인 기술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업 현장에서 거래 시스템 블록 체인 의 파괴적인 잠재력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고자 합니다"라고 로스는 말했습니다.

이 인터뷰에 따르면, 파트너십의 다음 단계에는
3개월짜리 파일럿 단계가 포함되며, 양사는 견고한
프로토 타입을 개발하기 위해 블록 체인을
스핀랩(SpinLab) 에 통합하는 방법을 모색 할 예정입니다.

스핀랩(SpinLab) 신생 기업을 위한 투자 가속 프로그램

스핀랩(SpinLab)은 이미 주로 유럽에 위치한 혁신적인
회사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론빅은 시안이 자체 학습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최적화하는 암호화 AI 프로토콜과 결합된 private
이더리움 엔진 레이어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있다고
ETH 뉴스에 전했습니다.

포르쉐와 시안은 아직 이 기술을 어떤식으로 활용할 것
인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은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포르쉐의 가치 높혀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어떻게
극대화한 실현이 가능한지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1년 동안 포르쉐는 새로운 기술을 포르쉐에
애드온 (add-on)과 통합하기 위해 여러 기술 벤처업체와
제휴했습니다.

이 제휴에는 무선 연결, 실시간 알림 및 고급 서비스등이
있었습니다.

참조기사
https://www.ethnews.com/porsche-announces-innovation-contest-winner

Sort:  

제목이 멋지네요 ㅎㅎ

우와
자동차 까지...
좋은글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도요타의 시작으로 더 많은 차에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되고 있네요.

그렇군요
"시안" 관심을 가져봐야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네, 유럽은 확실히 이더리움 기반 솔루션들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의 응용이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기대됩니다

우아ㅎㅎ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우 놀랍네요

정확히 뭐하는 기술인건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동차에까지 블록체인기술이 들어갈줄은 몰랐네요. 멋지군요.

이더리움 엔진 기반이라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포르쉐에 블록체인까지 ㅎㅎ 정말 대단한 세상인 것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78.01
ETH 2290.5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