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이더리움 3000% 상승을 설명하는 네 가지 주요 요인

in #kr7 years ago

이더리움의 상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이더리움의 가격은 약 8.52 달러 였는데 이번 주 최고치 인 269.36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017 년 1 월 이후 가격의 3,000%가 넘는 수치입니다.

월드 코인 인덱스의 자료에 따르면 이번 주 이더리움의 가격은 사상 최고치 인 $ 269.36를 기록 했고 현재까지도 상승률이 어디까지인지 감흥 조차 힘듭니다. 아래 그림은 2017 년 이래로 3,000 %의 성장률을 보여주는 그래프 입니다.

많은 요인들중에 EEA, ICO, 한국 및 러시아의 네가지 주요 요인이 아주 잘 들어 맞아 이같은 대 상승의 기록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EEA (Enterprise Ethereum Alliance)
2017년 3월 블록체인 신생 기업, 연구소 및 글로벌 기업은 EEA ( Enterprise Ethereum Alliance )를 창안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이 동맹의 목표는 업계 표준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회원 간의 협력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EEA는 현재 Microsoft, Intel, JP Morgan, Deloitte, Accenture, ING, ConsenSys 및 Toyota Research Institute 등 수백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맹은 공통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하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확장성,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성에 초점을 맞춰 미래를 함께 하고자 합니다.

훌라오 파우라, EEA 의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EEA에 대한 열정은 놀랍습니다. 우리들의 신생 동맹은 제약, 모바일, 금융, 자동차, 경영 컨설팅 및 하드웨어는 물론 혁신을 주도하는 창업 커뮤니티와 같은 다양한 산업을 시도 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 체인 솔루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모여 차세대 경제를 건설 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

그러한 역설은 이더리움에 최고의 적합성을 부여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것을 최근의 집회에서 밝혔습니다.

ICO의 붐
초기 코인 오퍼링 (ICO)은 커스텀 토큰을 판매하여 짧은 시간 내에 수백만 달러 를 모으는 블록체인 신생 기업을 위한 새로운 방법입니다 . 이러한 유형의 오퍼링은 법적 또는 규제적 환경변화 없이 번성할수있으며, 아마 대단히 매력적인 방법이 될것입니다.

스미스 크라운은 ICO 및 업적을 추적하는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ICO는 2016년에 1억 1천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합니다. 2017년이 시작된 이래 발생한 총 금액 은 3억 달러 를 넘어서고 6 개월 이내에 200 %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분야의 최근 협력자 중 상당수는 스마트 계약 기능으로 인해 이디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하므로 ICO는 이더토큰은 ETH의 가격 상승에 기여합니다.

한국은 이더리움 강국
한국의 3 대 디지털 환전소에는 이더리움이 개장되어 있어 일일 거래량이 3억 3300만 달러에 달하는 최대 규모의 이더리움 환전소 시장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그리고 지난 몇 개월 동안 한국은 이더리움 총 거래량의 약 38 %를 차지했다.

한국으로부터의 ETH에 대한 갑작스런 관심은 ETH / KRW 쌍이 모든 이더리움 거래의 50 % 이상을 차지하는 ETH / BTC 쌍보다 많은 거래를 하기 벅차다고 합니다.

푸틴과 비탈릭 부테린의 만남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최근에 주석 이 역사적인 회의에서 블레어 미르 푸틴 대통령이 블록 체 인 기술 개발을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크렘린웹 사이트 및 언론 비서를 통해이 회의를 언급함으로써 더욱 화재가 됐는데요, 이것이 올해 이더리움의 가격을 올 시즌 최고치로 끌어 올리는 네 가지 주요 요인이 었습니다. 자 이데 다음에는 어떤 뉴스가 우리곁에 오게 될까요?

출처

https://cointelegraph.com/news/four-main-factors-that-explain-3000-percent-rally-of-ethereum-in-2017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보팅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우리 문님이 너무 해맑게 웃고 계셔서 옮겨봤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대박입니다!!

좋은 글 잘보고가요~이더가 왜오르는지 알겠군요! 보팅 꾹꾹!!^^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보팅 콱 눌렀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늘 이더리움 진짜 천장이 어딘지 모르겠네요. ㅎㄷㄷㄷ

당연하지만 저점도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한국 프리미엄도 0에 수렴하는지라 중국 거래소와 폴로닉스 따라 가는거 같네요 ^^

그러게 말이에요. 그많던 한국 프리미엄은 다 어디갔을까요?

심지어 리플은 디스카운트 상태였습니다. 저는 거래량을 늘리는 것과 수익 실현을 동시에 하려고 넣었다 뺏다 하는 중입니다만 5.27 처럼 급락하더라도 이제는 사람들이 어느정도 코인판을 알고 있는 듯합니다. 보기 좋은 번개 모양이 하루 종일 이어지네요.

관심있는 부분이라 선 보팅 후 감상했습니다. ㅎㅎ

네에, 감사합니다.

계속 기대해봅니다. :)

그림을 재밌게 그려놨네요 ㅋㅋㅋ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네에, 그림에 문님이 들어가셔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3000%는 정말 경이로운 숫자네요. 비트를 대체할 수 있는 시점이 언제일지.. 그리고 지금의 가격대비 조정이 언제쯤 올것인지..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