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번째 리뷰!

in #kr8 years ago (edited)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면 리뷰를 해보고 싶었어용

그래서 스팀잇에 리뷰를 한번 해볼까 싶어서 어떤 주제가 좋을지 운전하면서 생각을 해봤더니

차를 한번 해볼까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제 차는 3시리즈이며 2017년 6월에 가솔린 모델을 출고 받았어요 ㅋㅋ

딜러가 출고 되었다고 사진 보내주더라구요 ㅋㅋ

출고 후 마크에 스티커 떼기 ㅋㅋ

전자 제품 박스 비닐 뜯는 기분이랄까 ㅋㅋ

며칠 후 튜닝을 해볼까~ 싶어서 부품을 구매하고 ㅋㅋ

콧구멍과 콧털을 바꿔줬어요 ㅋㅋ

한번에 너무 많은 얘기를 적으려니 두서가 없네요 ㅋㅋ

일단 지금까지 타면서 느낀점은

  1. 디젤에 비해 매우 조용하다는점

  2. 하지만 디젤 연비가 부럽다는 점 (그래도 약간의 연비 운전을 하여 현재 12.4km/l 찍었네요 ㅋㅋ)

약 9개월간 11,000km 운행했네요 ㅋㅋ

적지도 많지도 않은 주행거리네요 ㅋㅋ

사고만 안나길 바랄 뿐입니다. ㅋㅋ

다음엔 주행 능력같은 전문적인 리뷰를 한번 해볼게요 ㅋㅋ

부족한 첫번째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전까진 그렇게 안보였는데 이젠 그렇게 보입니다.
콧구멍

보시다보면 안에 빨간색 콧털도 자주 보이실겁니다 ㅋㅋ

이벤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콧구멍/콧털이라 하시길래 뭔가 하면서 스크롤로 한참을 앞뒤로 넘겨봤네요 ㅎㅎㅎㅎ 추후 자동차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556.38
ETH 1739.7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