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번째 리뷰!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면 리뷰를 해보고 싶었어용
그래서 스팀잇에 리뷰를 한번 해볼까 싶어서 어떤 주제가 좋을지 운전하면서 생각을 해봤더니
차를 한번 해볼까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제 차는 3시리즈이며 2017년 6월에 가솔린 모델을 출고 받았어요 ㅋㅋ
딜러가 출고 되었다고 사진 보내주더라구요 ㅋㅋ
출고 후 마크에 스티커 떼기 ㅋㅋ
전자 제품 박스 비닐 뜯는 기분이랄까 ㅋㅋ
며칠 후 튜닝을 해볼까~ 싶어서 부품을 구매하고 ㅋㅋ
콧구멍과 콧털을 바꿔줬어요 ㅋㅋ
한번에 너무 많은 얘기를 적으려니 두서가 없네요 ㅋㅋ
일단 지금까지 타면서 느낀점은
디젤에 비해 매우 조용하다는점
하지만 디젤 연비가 부럽다는 점 (그래도 약간의 연비 운전을 하여 현재 12.4km/l 찍었네요 ㅋㅋ)
약 9개월간 11,000km 운행했네요 ㅋㅋ
적지도 많지도 않은 주행거리네요 ㅋㅋ
사고만 안나길 바랄 뿐입니다. ㅋㅋ
다음엔 주행 능력같은 전문적인 리뷰를 한번 해볼게요 ㅋㅋ
부족한 첫번째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전까진 그렇게 안보였는데 이젠 그렇게 보입니다.
콧구멍
보시다보면 안에 빨간색 콧털도 자주 보이실겁니다 ㅋㅋ
이벤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콧구멍/콧털이라 하시길래 뭔가 하면서 스크롤로 한참을 앞뒤로 넘겨봤네요 ㅎㅎㅎㅎ 추후 자동차 리뷰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