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평범하지만 남들보다는 조금더 감수성이 풍부한 적지도 많지도 않은 나이 24살 대학생입니다.
어느 누구나 연애를하고 힘든일이 생기고 그때마다 여러가지 감정들을 느끼며 생각했던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제가 힘든일이 있거나 문뜩 생각나서 기록했던 글들을 이곳에 올려 많은분들에게 보여주고 공감받고자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사람에 생각이지만 사람에 감정을 비슷하다고 생각하니 IMG_0943.JPG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1
인생
나의 울음으로 시작되어, 남의 울음으로 끝나는 것.

Sort:  

반갑습니다 boomdi 입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이 많네요~ 팔로우 합니당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와요!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jsjs615님이 말해주시는 공감, 기대됩니다 : )

하하하 관심 감사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팔로우하고 갑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로오셨군요~ 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가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 갈게요~!

반가워요 감성스티미안이시군요^^ 보팅팔로우맺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나의 울음으로 시작되어, 남의 울음으로 끝나는 것...멋집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갈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