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오랫만에 뵙네요!
제가 시험기간과 한예진 면접이 겹쳐서 시간이 없어서 몇일간 활동을 못했네요...
어제 한예진 면접을 무사히 마치고 와서 포트폴리오로 만들었던 영상을 약간의 수정을 해서 저와 제 영상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아직 시험이 남아있긴 하지만 틈틈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영상 잘봤는데 폰트를 바꾸면 밋밋함이 사라질거같아요. Noto-sans나 Roboto, Raleway 추천합니다!

폰트는 아는게 거의 없었는데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 22초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앞으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영상으로 소개한 경우는 처음인듯 합니다.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영상잘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우와!! ㅎ멋지네요!! jsg님~ 좋은 영상 만드는 꿀팁도 더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제가 아직 에펙이나 프리미어는 공부 중이라 베가스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 베가스는 안 해봤는데 좋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네~ 안녕하세요!!

멋집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보았습니당ㅎ시험도 잘보세용~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