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여행 이벤트 준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두번째 스팀잇 여행을 8월 1일에 출발해서 쉰 날을 포함해서 번써 23일째 여행을 하고 있네요!!!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즐겁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이벤트를 한번 열어보려구요!

정말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물을 보내드리고 싶지만 앞으로도 계속 여행을 해야하고 20살이다 보니 그렇게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상황도 아닌 만큼 그건 힘들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초콜릿이나 과자같은 진부하고 익숙한 선물을 보내드린긴 좀 그런것 같아 내린 결론은 SNS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언더제주캔들을 보내드리려구요!!

색이 살구, 연분홍, 파랑, 초록, 무색, 보라와 남색 사이의 색 이렇게 6개가 있는데요!
제 생각은 뚜껑캔들 한분, 라지캔들 한분, 코르크캔들 한분, 미니캔들 두분 이렇게 보내드리는 것입니다!

추첨방식은 솔직히 아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디어가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저는 서귀포시로 출발을 해야해서 이만!!
저녁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우와 캔들 너무 예뻐요~ 랜덤추첨기 돌리세요 ㅎㅎㅎ

넵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랜덤 추첨기를 원하시는 분이 두분이시군요!

와.. 색이 너무예쁜데요??

아직 실물을 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예쁠것 같아요!

와...긴 여행 부럽네요. 캔들도 이쁘네요 ㅎㅎ 추첨방식은 네이버 사다리타기 어떠세요? ㅋㅋ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캔들 참 아름답네요ㅎㅎㅎ

정말 예쁜 캔들인것 같아요!

아 ㅎㅎ 이쁜 캔들입니다. 저는 이벤트 참여하기는 힘들지만 좋은 분들이
받아 가셨음 좋겠네요.. 와 벌써 23일째 이신가요??? ㅎㄷㄷㄷㄷ
남은기간에도 추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이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네 ㅎㅎ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람니다~~~~ 한라산 등반도 잘 하고 오시길 바람니다^^

Nice. 감사 으로 기사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추첨은 랜덤추첨기죠 ㅋㅋ

랜덤추첨을 원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네요!!! 아마 랜덤 추첨이 될것 같아요!

아주 좋은 풍경과 나에게 영감은 그 장소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여기 게시물을 공유하기 위해,보기에 대한 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muliadilibra

감사합니다!

앗 저거 완전 핫한 캔들이지만 가격이 꽤 비싸다던데 이벤트 필참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꼭 참가해주세요!!

Jeju Island is a nice place ..I'll definitely visit it someday..upvoted and followe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