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36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36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드디어 제주도를 벘어났습니다!!!
좀더 일찍 벘어나려고 했는데 너무 늦어버렸네요...

오늘은 6시에 일어나 8시 비행기를 타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주도는 어제부터 비가 미친듯이 와서 걸어갈수는 없어서 택시를 타고 가야했습니다...

그렇게 공항에 도착해서 이것 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던킨에서 아침을 먹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탄 비행기는 상당히 아담하더라구요!!
그래도 크지만요!

비도 오고 비행기도 많고 해서 비행기가 계속 연기되서 9시가 되서야 출발했지만 그래도 30분밖에 안걸려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도착한 광주 공항은 정말 작더라구요!!
제주공항에 비해 있는게 거의 없더라구요...
던킨도 없어서 던킨을 먹기위해 시내로 나가야 했습니다!!

2017-09-07-10-52-04.jpg

딱 예상이 가는 맛이었지만 역시 맛있었습니다!!
블루레몬에이드도 시켜마셨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아침을 먹고 캔들을 보내려고 우체국에 갔습니다!
@mukstar님과 @toktok은 아직 주소를 안알려 주셔서 보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gichan님에게는 죄송하게도 제가 살구색을 분홍색으로 생각하고 샀더라구요...
그나마 다행히 제가 개인적으로 샀던 라지캔들이 2지망이셨던 보라색이라 보라색 라지캔들을 보내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여튼 그렇게 택배를 보내고 나오다가 근처의 교회에 납치당했습니다!
그나마 점심을 제공해 주셔서 식비를 아낄수 있었지만 3시까지 있어야 했습니다...

광주 맛집에 가보고 싶었지만 그렇게 되면 오늘까지 광주에 있어야 할것 같아서 여수에 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여수에 대해 아는건 없지만 여수밤바다가 보고 싶어서 가기로 했습니다!
들어보니 여수밤바다 노래가 나온 이후에 여수 관광객이 급증했다고 하더라구요!!

여튼 그렇게 여수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네이버를 찾아보니 여수에 게장백반이 인기인가 보더라구요!!
그동안 간장게장이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 이 기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맛집이라는 맛나게장에 갔습니다!

2017-09-07-19-24-49.jpg

맛나게장은 2000원을 더 내면 1인분도 되더라구요!
저는 돌게게장정식을 시켰는데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제육볶음과 고등어 조림도 맛있었습니다!
게장은 뭔가 난해하더라구요...
익숙하지 않아서 저는 솔찍히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었습니다!

여튼 그렇게 저녁을 먹고 여수밤바다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여수밤바다는 상당히 화려하더라구요!!

제가 오늘 잠을 4시간도 못자서 너무 졸려워서 뭐를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만 자야 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wonderfull travel and upvote..!

Thank you!!

wow so nice..
very good.

Thank you!!

yes same..
plase visit my blog..
help me..
plase

ㅎㅎ~~~
일찍 자요~
글 올라오는 시간이 새벽 2~3시대 인거 같아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나라의 군인이 될거 잖아요~~~ㅋㅋ

넵... 뭔가 입대가 열흘도 안남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아 제주를 떠나 오셨군요.. 아쉽습니다 ㅎㅎ 여수로 이동하셨네요..
동영상이 여수 밤바다로 보여지네요.. 정말 화려하네요 ㅋㅋㅋ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여수 바다는 제주도처러 예쁘지는 않지만 아무생각없이 보고있기 좋은것 같습니다!

네 ㅎㅎ 여수 밤바다 노래도 있잖아요 ㅋㅋㅋㅋ 오늘도 늦었네요..
편히 쉬시고 내일 또 멋진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크 여수라니 좋으시겠습니다. 여수에서 좋은 밤 되시길.. ♡

감사합니다!!
여수는 뭔가 여유로운곳인것 같습니다!

저와 비슷한 시간에 비슷한 장소에 계셨던듯 하네요~^^

오!!! 어디에 있으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