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24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24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원래는 오늘 우도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점심도 우도에서 먹을 생각으로 별 생각없이 성산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성산은 천둥번개가 치고 비가 미친듯이 오더라구요...
도저히 배를 탈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읍내쪽으로 돌아가려고 버스에서 내렸는데 버스가 안오더라구요...

비를 피하기 위해 바로 옆에 있던 음식점에 들어갔습니다!
겸사겸사 점심도 먹고 말이에요!!
만조이천쌀밥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정말맛있었습니다!!!

2017-08-25-14-21-35.jpg

정식과 조림을 파는 집인만큼 가격이 싸지는 않았지만 매뉴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성산인만큼 성산정식을 먹었는데요!!
밥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고 재육볶음도 맛있었지만 저는 생선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물어보니 옥돔이라고 하는데 옥돔을 먹어본적은 없다보니 원래 맛있는건지 맛있게 구워진건지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

점심을 먹었는데도 비가 많이 내려서 섭지코지라도 가보려고 했느데 거의 홍수가 난 수준으로 비가 와서 걸어다닐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계획을 하루씩 밀기로했습니다...

아! 그리고 영장발부되서 9월 18일 입대 확정됬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꺄ㅠㅠㅠ제 고향 제주ㅠㅠ 고향 친구들이 요즘 제주 날씨 좋다고 했는데 아니었나보네요ㅠㅠ

와~ 고향이 제주시군요!!
어제만 날씨가 안좋았어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비도 안오는데 우산을 쓰고 다녀야할정도였어요!

정식! 정식이최고죠
든든한 한끼되셨겠어요! 앗 입대라니ㅜㅜ 얼마안남으셨네요ㅜㅜ남은시간더즐거운 시간되시길!!

감사합니다!! 정식이 다른 식사보다는 비싸긴 한데 정말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군대 가시는구나ㅠㅠ 저 대학교 다닐때 남자동기들한테 편지 많이 써줬는뎈ㅋㅋㅋ 스팀잇에 부대주소 남기면 편지보내드릴게영 :)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꼭 부대배정 받으면 부대주소 남기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아 군대입대하기 전 마지막 여행이 되는 거군요.. 마음이 남다르실 듯 합니다.좋은 추억을 가지고 군대 입대하시면 시간을 그리 길지 않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3주정도 남아서 아직 많이남은듯한 기분입니다!!

아 네 ㅎㅎ 마음에 여유가 있으신 듯 합니다. 3주동안 못하셨던 것 마음껏
누리고 들어가셨음 좋겠습니다^^ 좋은일도 많이 하시구요 ㅋㅋㅋㅋㅋ

아이고... 아이고.. 힘내십시요...
만약 육군훈련소로 간다면 팁같은거 드리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저는 공군훈련소로 갑니다!!

와 ㅋㅋ 진짜 튼실하게도 나오네요.
저 돌솥밥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다먹고 누룽지로 마무리하면 진짜 기가막히겠어여.
군생활 하시기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구요!

감사합니다!! 뭔가 돌솥밥은 밥이 맛있어서 아무생각 없이 먹다보면 밥은 다먹었는데 반찬은 남아있어서 아쉬워요...

옥돔구이 너무 맛있죠!!
곧 군대가시는군요~다치지 말고 몸 건강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옥돔은 정말 짱인것 같아요!!

제주에서 이천쌀밥이라 조합이 신기합니다.

어... 그러네요... 방금깨달았어요...

비가 많이 내렸군요.
오래전에
비 내리는 보길도 바닷가 마을에서
며칠을 보냈던 기억이 나네요.
좋았어요.
비가 와서 검푸른 바다도,
그 물속에서
오돌 오돌 떨던 젊음도...
제주의 여러 모습...
많이 담아 기시길...

넵! 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