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22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22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오늘은 실질적으로 여행한게 거의 없습니다!
이벤트준비도 하고 쉬기도 하다 보니 4시에 출발하게 되서 천지연 폭포밖에 못가봤습니다...

오늘은 점심도 찜질방에서 먹으면서 열심히 쉬면서 이벤트 준비했습니다!
그렇게 이것저것 하고 서귀포시로 가는데 용가리빵이라는 것을 제주시청 근처에서 팔더라구요!!

2017-08-23-19-21-00.jpg

일종의 제주도식 붕어빵인것 같습니다!! 슈크림붕어빵에 견과류가 들어가있는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개당 500원으로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고 나름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빵도 먹고 하면서 서귀포시에 도착하니 8시가 넘었더라구요...
다행히 천지연폭포가 야간개장을 하기 시작해서 천지연 폭포는 가볼수 있었습니다!

20170823_210332.jpg

엄청 예쁘지는 않았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천지연 폭포 바로 옆에 새연교라고 다리가 있는데 야경이 꽤 예쁘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예뻣습니다!

그렇게 천지연폭포를 구경하고 제주월드컵 경기장에 있는 사우나인 제주워터월드에 왔습니다!
사람도 얼마 없고 나름 살기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관련해서 추첨은 뭐가됬든 랜덤성이 있는것으로 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붕어빵은 뭐니뭐니해도 팥인데 저 용빵도 한번 먹어 보고싶네요.
어렸을때 천원에 5개에 팔던게 생각나네요 ^^ 오늘도 좋은 사진 보여주시네요
업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물가가 많이 오른것 같아요... 호떡도 하나가 1000원이 넘으니...
그래도 먹게되지만요!

야간에도 개장한다는 천지연폭포!
10여년전에 가본 기억이 있네요 ㅎ 한번 다시 가보고 싶네요^^

늦은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10여년 전에도 야간에 개장했나요??

네 제 기억에 저도 천지연을 야간에 갔었던 기억이 나니깐요^^
맞을 겁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들 지속적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간개장을 엄청 예전부터했군요!

하루를 여유있게 보내셨군요 ㅎㅎ 천지연폭포 그래도 볼만은 했을 듯 합니다.
좋은 구경하시고 먹거리 즐기시면서 여유있는 여행을 하신 듯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낮에 봤으면 더 예뻣을것 같아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좋았습니다!

아 네 ㅎㅎ 장기간 여행으로 정말 피곤하실텐데 대단하시네요 ㅎㅎ

역시 제주도네요... 다들 제주도로 훌쩍떠나거나 정착하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물과 돌이 있는곳은 제주도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용가리빵!
잘 보관했다가 형한테도 주세요~ ㅎㅎ
여행은 언제 마무리 되나요?

상하는데 일주일도 안걸리지 않을까요...
아마 9월 10일쯤???에 끝나지 않을까요???

폭포사진 완전 멋있네요 ^^
붕어빵안에 견과류까지
먹어본지 정말 오래된것같은데,ㅎㅎ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제주도 사진은 볼 때마다 너무 가고 싶네요~^^
천지연은 야간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저는 낮에 보는게 더 예쁠것 같은데 야간이 더 예쁜가요???

저는 야간이 더 좋았어요^^
낮에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야간이 더 기억에 남네요~~

그렇군요! 다행인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