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17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17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10시 20분 전주행 버스를 놓쳐서 11시 40분차를 타고 전주에 왔습니다...
그렇다 보니 조금 늦습니다...

오랫만에 제육볶음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군산에 안동집이라는 음식점이 제육볶음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걸어갔더니 간발에 차로 점심시간을 놓쳐버렸습니다...(이 음식점은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만 운영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육볶음은 저녁으로 먹기로 하고 유명한 중국집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백종원이 말한 3대 짬뽕집인가 그런것 같더라구요!(사실은 잘 몰라요...)
30분정도 줄서서 물짜장이라는 신기한 음식을 시켰습니다!

2017-08-18-15-45-18.jpg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나름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먹고 다음 목적지로 열심히 걸어가는데 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20170818_162603.jpg

아이술크림은 흑맥주와 막걸리가 있는데 저는 흑맥주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사장님께서 막걸리맛도 한번 맛보라고 막걸리맛도 조금 주셨습니다!

2017-08-18-16-13-58.jpg

확실히 술로만든 아이스크림인지 술맛이 나더라구요!!
막걸리맛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막걸리를 섞은 맛이었습니다!!
막걸리맛이 상대적으로 익숙한 맛이라면 흑맥주맛은 정말 특이한 맛이었습니다!
뭐라 표현할수 없는 특이한 맛인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도전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여튼 그렇게 먹고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일본식 집을 찾아갔습니다!
집이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나중에 부자가 되면 그런 집에서 살고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집을 구경하고서 또다른 문화유산인 동국사에 갔습니다!!

20170818_170041.jpg

일본식 집만큼은 아니었지만 예쁜 절이었습니다!
그렇게 절을 구경하고 방황하던중 외관이 흥미로운 '이것저것연구소'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들어가서 구경해보니 신기하고 재미있는것들이 많더라구요!!

2017-08-18-17-11-53.jpg

심지어는 76년된 먼지까지 팔고있더라구요!!!
땅을 파서 장사할수 있는것 같아요!!!

20170818_172132.jpg

이건 군산 핸드폰 대리점 광고인데 정말 잘만든것 같아서 찍어왔어요!!

그렇게 군산을 구경하고 마지막으로 점심으로 못먹었던 안동집에 갔습니다!!
그런데 제육볶음은 2인분부터 더라구요...
그리고 1인분이 되는 찌게류는 점심에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가평에서 왔다고 하니까 멀리서 왔다고 제육볶음을 1인분 해주셨습니다!!!!!!

2017-08-18-22-00-25.jpg

정말 좋은신분들인것 같아요!!!
맛집은 맛집인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생삼겹살로 만든 제육볶음답게 맛있었습니다!
느끼한것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요...

그렇게 저녁을 먹고 버스를 타고 전주로 왔습니다!!

군산은 아직 마음씨 따뜻한 분들이 많으곳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두번쨰 이야기네요 !!! :) 홀로 떠나실수있다는 자신감에 박수드립니다 !
먼지로도 장사가돼니 저도 부지런히 게흐럼떨어야겠네요 ㅎㅎ
업보트합니다 ^^

감사합니다! 말로 잘만 꾸미면 무엇이든 팔수있는것 같아요!!

오늘 여행기 좋네요. 여행하며 바라보시는 관점이 시작 때보다 많이 달라지신것 같습니다. 여행을 통해 사람이 성장한다는 말이 사실인거 같군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물짜장과 흑맥주맛 아이스크림이라니! 너무 궁금하네요ㅎ 흑맥주 좋아하거든요. 여행의 즐거움이 글에 고스란히 묻어나서 재밌게 잘 읽었어요ㅎ 팔로우 하고갈께요.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흑맥주는 그냥 맥주랑 많이 다른가요?? 흑맥주 아이스크림은 흑사탕같은 느낌이었어요!

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올려주신 사진마다 정감이 느껴지네요~ ^^

감사합니다!!! 힘들긴 했지만 알찼던것 같아요!

오 물짜장, 뭔가 일반짜장이랑 상당히 다르네요 !!

짜장면같은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엄청맛있지는 않았지만 나름 맛있었어요!!

아 좋은 동네에서 신기한 음식도 맛 보시고 날씨도 참 좋은 것 같네요..
좋은 곳에서 행복한 여행이 계속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많이 먹어봐야겠어요!! 지역마다 신기한 음식들이 있는것 같아요!

아 네 그렇지요 지역특색에 맞는 음식들이 참 많지요.. ㅎㅎ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도 즐거운 여행 계속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새벽일까?
아님 한밤중이라고 해야하나?
이른 8월 19일에야 전주에 도착했군요.
낯선 장소와 너무 까만 시간에 첫 인사를 하는건 아닐까요?
그 시간에도 생존을 위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눈 뜨고 있겠지요...
반갑게 맞아주는 찜질방도...?

지나온 군산엔 따뜻함이 묻어 있네요.
전주에선 꿈에 그리는
소나무숲 우거진 한옥을 만나주세요~ ^^

감사합니다! 한옥마을을 말하시는건가요???
한옥마을은 들렸습니다!!

히이이이익 생삼겹살로 만든 제육볶음이라니 끔찍해😱😱
그냥 삼겹살도 안 먹는 나는 무리무리
카톡으로 사진만 보내줬을 때는 '컵에 든 콘팡이 뭐 어쩌란 거지' 했는데 영상으로 보니까 이해했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재미있는 곳인것 같음

계란 후라이 들어간 짜장 대박이네요 ㅋㅋ
흑맥주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먹고 싶은 음식만 늘어나네요 ㅎㅎ

짜장면같은 느낌은 별로 들지 않더라구요!
흑맥주는 안마셔봐서 잘 모르겠지만 흑사탕같은 맛같은 느낌이었어요!!

한 포스팅에 맛집이 많네요~ 물짜장 맛있는데.. 갑자기 먹고 싶네요. 술 아이스크림은 처음 들어보고.. 신기하네요. 팔로하고 여행기 따라가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술 아이스크림은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