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팔로워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danwad입니다.
저는 스팀잇 시작한 지 대략 2주 된 뉴비입니다.

게임과 영어 위주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사실 영어 포스팅은 잘 못했네요 ㅋㅋ

50 팔로워 이벤트로 뭘 할까 아직 생각중입니다.
보팅 이벤트를 하기에는 제 스팀파워가 너무 적더라고요 ㅋㅋ

요즘 바빠져서 1일 1일 포스팅은 못했지만, 앞으로도 더 힘내서 글을 쓰겠습니다
스티미안 여러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100팔로우 이벤트 기다릴게요. 조금만 더 힘내봐요.

넵 감사합니다!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앞으로도 화이팅하시길 바랄게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언능...100팔로우 달성하시고, 꾸준히 스팀잇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는게 쉽지는 않아서
즐기면서 해야 한다는 걸 요즘 느낍니다 ㅎㅎ

저도 뉴비에요~응원할게요!

코인 투자에 관한 글을 쓰셨네요!
같이 스팀잇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자주 뵈어요^^

Wow greate article!
You just got a 23.81% upvote from @postdoctor!
Thanks for using the @postdoctor service!

You got a 4.33% upvote from @adriatik courtesy of @jsdanwad!

1주 막 넘은 뉴비입니다.
50팔로워라... 아직 저에겐 먼 얘기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뉴비로서 같이 스팀잇 즐기고 싶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ㅎㅎ

5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65.94
ETH 3547.4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