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os Angeles National Forest - Strawberry Peak

in #kr6 years ago

저는 LA에서 딱 1년만 대학을 다니고 다른 곳으로 옮겨서, 저런 곳이 있다는 생각도 못했네요. 북쪽을 보면서, "저기..산이 있군...난 바다나 보러 가련다..."라는 생각에 바닷가만 주구장창 갔었는데, 저런 멋진 곳이 엘에이 북쪽에 있는 산이었다는 것을 정말 꿈도 못꿨습니다. 정말 멋있네요 ㅎㅎ
갑자기, 켈리포니아에서만 맡을 수 있는 특이한 그 냄새가 연상됩니다. 여기는 옆동네입니다. 흙먼지냄새만 나는 곳...ㅎ
님께도 제 능력이 되는 최대치 풀봇으로!

Sort:  

인자는 지산이고 지자는 인해라고.....
바다를 다니시면서 지혜는 듬뿍 받으신거 같으니
이제 산으로 돌려 덕을 쌓으시면 될것같습니다.
흠!
옆동네? 흙먼지 냄새?
LA에서 동쪽입니꽈? 서쪽입니꽈?

ㅎㅎㅎ 아리조나입니다 :) 산으로 둘러싸여 있죠 사막의 돌산...

Tucson 이라고 찍어 봅네다.

장판 까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점치는 것을 부업으로 하시나요 ㅎㅎㅎ 맞습니다. 투산 북쪽 오로벨리입니다.

동네두 맞힐려구 하다가.....
놀라실까봐 관 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