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곧 추석이겠네. 캐나다는 그냥 가을 🍁

in #kr6 years ago

한국은 곧 추석이겠네. 캐나다는 그런 기분 없는 그냥 가을.
IMG_1361.jpg
다만, 몇몇 나무는 붉게 물들기 시작했네.

캐나다 국기 상징이 단풍잎이라,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에 오면 멋진 단풍 구경을 할 거라 기대하지만. 사실은 그건 중부-동부나 가야 그렇지. 밴쿠버가 있는 서북부는 단풍 나무보다 사철나무가 훨씬 많아. 소나무나 전나무 같은 거. 그렇다 보니 멋진 단풍을 보기가 쉽지는 않지.

가을이 오면 캐나다 사람들은 꽤... 할러윈을 기다려.

IMG_1315.jpg

그래서 가게에 가면, 이런 친구들이 가격표를 붙이고 서있지. 솔직히 난 저런 거 왜 사나 싶긴 한데. 또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IMG_1316.jpg

좀 더 저렴한 문에거는 인형들.

IMG_1321.jpg

공포심의 자본주의화를 상징하는 거냐... 뭐...

IMG_1324.jpg

어쩐지 나도 만들 수 있을 거 같은 비주얼.

워낙 심심한 동네라. 이런 거 즐기지 않으면 안되나봐.

Sort:  

Bonjour.

Joli 1er Photos ! Bravo 👍

C'est où ?

It's Metro Vancouver.

"Je ne peux pas parler français"

Thanks~.

한국도 요즘엔 할로윈이 최대 축제가이 된 것 같기도 해요~
글로벌 동조화 현상인듯 싶네요.

그렇군요. 한국도 그럼 분장하고 캔디 받으러 이웃집 돌아 다니나요?

분장은 많이 하구요, 캔디받으러 다니는 시람들도 있어요 ㅎㅎ

추석인데, 건너오셔야지용...ㅋㅋㅋ 그 짝 소식 잘 보고 갑니다..

뭐... 26년 정도 살고 보니, 한국이 외국이랍니다.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도 하나 만들어바바
ㅋㅋㅋ

그나저나 벤쿠버는 단풍이 많이 없어? 왜?
4계절 다 있지 않나?

사계절이 뚜렷하긴 한데. 한국과 정 반대로 고온건조/저온다습. 단풍하고 기후가 잘 안맞아. 가을에는 비가 많이 오거든.

형 술먹다가 깜짝놀랐짢아.

나 무서운거 시러한다구 ㅋㅋㅋㅋㅋㅋ

에이, 자세히 들여다봐. 귀엽기만 하구먼~. ㅋㅋ 다시 한 번 자세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