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생일기 🐩 Dtube: 코비의 산 타는 실력

in #kr6 years ago


코비는 평소 평지를 산책할 때면 개 뻗음을 전개해, 저에게 안겨 다닐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산길을 걷는 데는 좀 걱정이 됐는데, 의외로 산에서는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여 안심입니다.
1살 전에도 갔었는데, 그때는 힘들어서 안겨 다니더니만, 올해는 아주 잘 다녀서 좋습니다.

참고로, 산에서 개를 함부로 풀어주면 안 됩니다. 야생동물에게 방해가 되고, 또 개도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풀어준 건 가족과 가족 사이 구간으로, 잠깐 만이었습니다. 본인…. 본견의 등산 의지가 상당히 강하여….
장소는 캐나다 메트로 밴쿠버내 코퀴틀람에 있는 미네카다 지역 공원입니다.

곰과 조우...

내려올 때는 곰을 봤는데, 코비는 반갑다고 인사하러 가려고 해서 식겁했습니다. … "색이 비슷하다고 친구가 아니란다."
그때는 목줄을 착용하고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동영상은 촬영을 못 했네요. 배터리가 다 달아서….
촬영에 목숨을 걸고 곰을 찍겠다는 의지는 없지만, 어차피 우리 동네 산길 다니다 보면 곰은 흔하게 보니까 다음 기회에….

촬영 기기

촬영은 고프로6를 체스트 마운트(가슴 줄)로 장착해서 찍었습니다.
그래서 앵글은 고정이고요. 처음 장면은 아이폰7+ DJI OSMO2 조합으로 찍은 영상입니다.
편집은 파이널컷 프로.


▶️ DTube
▶️ IPFS
Sort:  

산에서 곰을 볼수 있다니 위험 하지는 않은 가봐요.
강아지는 산책을 너무 좋아하지요.
강아지가즐거운 가봐요.
저도 말티즈 9 년새이 있는데 산책 하러 가자면 끝가저오고 팔짝 팔짝
뛰고 난리가 나요.

일부러 접근하지 않는 한 그렇게 위험한 편은 아닙니다. 밴쿠버는 겨울에는 비오는 날이 많아서, 가끔 산책을 거르게 되면 참 미안하죠. 그래서 여름에는 거의 매일 1시간 이상은 함께 나갑니다.

The longer a dog’s nose, the more effective it’s internal cooling system.

곰 이야기가 나와서 어든가 했더니 외국이군요. 코비가 아주 씩씩하게 산책을 잘하는 것같네요. 보팅하고 갑니다~~~~꾹~~~~~^^ (시간 되실때 저희집 댕댕이 호두도 보러와주세요)

가끔 씩씩함을 넘어 당돌하기까지 하죠. :) 진격의 코비랄까요.

ㅎㅎㅎ 진격의 코비라~~~ 저희 호두는 나른한 오후 낮잠을 즐겨요.

포비 아주 신났네여. ㅋㅋㅋ

(코비요…) 미래소년 코난 친구가 포비.

코비요 ㅋㅋㅋ 어디서 포비가 튀어 나온거죠 ㅋㅋㅋ ^^;;;;;

코비 완전 날아 다니네요 !

아직 어려서 그런가 봐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젊음이 부럽네요 ㅎㅎㅎ 발랄합니다.

캐나다에 사시는 군요. 곰을 그렇게 직접 볼수 있군요. 강아지는 반갑다고 친구인줄 알구요^^ 팔로우 했습니다. 제글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