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짜 엠마 왓슨이 스팀잇 왔다!

in #kr6 years ago

덕분에 엠마왓슨이,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팀잇을 한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저도 한 지 얼마되지 않지만, 환영합니다. 알고보면 여기도(?) 참 재밌는 게 많습니다.

Sort:  

저기는 팬페이지인가봐요 ㅋㅋㅋ
진짜 엠마왓슨이면 오자마자 난리나서 명성 진작 70이였을것 같네요 ㅋㅋㅋ

스팀잇의 여왕님이시겠지요. 만 백성이 추종하는. ㅎㅎ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요 @joyvancouver 님, @heterodox 님.. 엠마가 한국에서 대인기인 것 같은데 그 이유는 외모, 성격 중 뭐라고 생각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분명한 자기 주장과 그걸 행동으로 성취하려는 노력이 멋진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인기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네 ㅎㅎㅎ 저도 첫글 쓰면서 실제 엠마 왓슨이 스팀잇 쓰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포스트 안 한지 꽤 오래 됐어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4.45
ETH 2418.4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