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볼을 스팀/스팀파워로 교환하는 간단한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암호화폐를 모으는 이유는 스파를 모으기 위함입니다.

이번에 에어드랍 받은 바이트볼을 이리 저리 굴려보다가, 바이트볼 → 스팀파워(스파)로 일단 전환했습니다.

바이트볼은 봇스토어에서 원하는 기능을 골라 채팅하듯 처리하는 게 특징이더군요. 저는 아이폰 앱으로 사용 중인데, 제 생각에는 앤드로이드도 마찬가지일 거 같습니다.

1. 봇스토어에서 비트코인으로 전환 봇 선택

1_IMG_1113.png

① 봇스토어를 선택
② Byte-BTC exchange 를 선택

  • 만약 이 봇이 보이지 않으면 Real name attestation bot을 이용해 실명 인증 거치시면 됩니다. (한국 국적자는 여권 필수) 실명 인증에는 비용(바이트볼)이 들어가는 데, 인증을 마치고 나면 그 이상으로 적립해줍니다.

Byte-BTC exchange 를 선택하면,아래 화면처럼 오픈 챗 버튼이 등장합니다.
2_IMG_1114.png

2. 봇과 대화로 바이트 팔고 비트코인 얻기

3_IMG_1115.png

① 바이트를 비트코인으로 팔겠다고 선택.
② 비트코인을 받을 주소를 넣어줍니다. 스파로 전환 안하실거면 다른 비트코인 지갑 주소 넣으셔도 됩니다.
정 싫으면 저주세요. ㅋㅋ 스파사먹게...

4_IMG_1116.png

③ 바이트 입금 주소를 봇이 제시합니다. 이 주소를 클릭...
④ 저는 과감하게 올인. 팔고자하는 바이트 액수를 정하셔도 되구요.

이렇게 하면 바로 결제 완료, 약 3분후 입금 완료 메시지가 뜨네요.

참고: 스파 업을 위해, 비트코인 받을 주소는 어떻게?

3_2_steemblock_trade.png

스팀잇 지갑으로 가셔서, 'STEEM, STEEM POWER 구입' 상자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블록트레이즈가 뜹니다.
거기서

① 비트 코인선택
② 받고자 하는 종목 선택. 저는 스팀 파워
③ 주소 얻기(Get a new Deposit Address)를 누르면 …
④ 아래 처럼 스팀잇으로 입금할 주소가 생성됩니다. 복사 버튼(옆에 네모 겹친 것)을 눌러 사용하면 됩니다.

  • 주소를 에버노트나 아이맥의 메모앱에 붙여넣으면, 아이폰 에버노트 또는 메모엡에서 손쉽게 복사해 쓸 수 있습니다.

항상 스파는 먹어도 배고프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바이트볼 받으면 스팀으로 바꿔야겠네요.ㅎㅎ

60되기를 기다리시나 봅니다. 저는 언제 59까지 가서 설레볼까요. :)

완전 최고의 정보네요! 저는 27달러있어요 ㅎㅎ 냉큼해야겟네요!


이거 된건가요? ㅠㅠ

이 상태에서 completed로 바뀌면 스파업 됩니다. 대기 시간.

역시 영어왕이시라서 정보가빠르시네요! 으하핳

영어 눈치가 좀 있을 뿐이죠. :)

수수료는 안드나요~?

수수료는 절차 상 없는 거로 나옵니다. :) 스팀잇 거래소처럼 환율에서 이득/손해를 볼 순 있을 거 같습니다.

늦은 밤에 확인해서 내일 바로 시도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따라해 보겠습니다.

댓글 남기신 김에 팔로우 했습니다. :)

앗?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크립토피아로 옮겼다가 다시 국내 거래소로 보냈던 저는 바보였네요.ㅠㅠ

저도 거래소를 통하려다가... 우연히 이 방법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매입하는 가격이 거래소의 가격보다는 낮은걸 보니 그걸로 수수료 충당하나 봅니다.ㅎㅎ

그럴리가요 한손님덕분에 많은분이 돈으로만드셨을거예요

잘은 모르지만, 글에서 하라는대로 했더니..되네요..

BlockTrades도 처음 써봐서. 바이트볼에서 완료표시 떠서 스팀잇 지갑만 계속 리플래쉬하다가 아래 @maikuraki 글을 보았네요..
한 10분이상 기다리니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역시 스팀잇을 하면 돈이 생기는군요.. ^^

하라는대로 그대로 똑같이 하다보니. 완료 기다리면서 보니 BlockTrades에서 스팀과 스팀파워의 예상 환율이 좀 다르게 나오더군요.. 스팀이 좀 더 주는거 같은데.. 스팀으로 할껄..

그런데, 바이트볼은 지금 뺐는데.. 1년후에 나머지 50% 그대로 주는거 맞겠죠? 1년후에 다시 한번해야겠네요.. ㅎㅎ

얏호 도움이되었다니너무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