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1A8BA8D7-1920-47C7-81EF-717628F287F7.jpeg
이미지 출처: Pexels

스팀잇 첫 포스팅입니다.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에 관심을 가지고 수일 전에 가입했지만, 여느 블로그 플랫폼에서마냥 쉽게 글을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팀잇 게시물이 삭제되지 않고 박제되리라는 것 때문인데, 잊혀질 권리까지 언급하지 않더라도 과연 제가 쓰는 글에 부끄럽지 않을수 있을지 확신이 서질 않아서지요. 그리고 스팀잇 플랫폼에서의 글들이 어떠한 영향력을 갖게 될런지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해서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글로소득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 그래서 더욱 신중한 타이핑을 하게 하여 글쓰기를 단련시켜주리라는 믿음에 첫 발자국을 내딛어 봅니다.

세남매 엄마이자, 교육개발자로서 스팀잇 주제는 육아와 교육에 치우칠 소지가 다분하고, 그 외에 잡다한 관심거리가 언급이 될 것입니다. 글을 읽어주실 분들, 만나게 될 분들, 미리 감사인사 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보팅,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좋은 날 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교육과 아이에 관한 글 잘 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소식 받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재미있는 스팀잇 생활 하시기를 !! ㅎ

ㅎㅎ 순간, SK의 그 티월드인줄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 ... 그렇게 생각을 해주시고 ^^ 많이 봐주세요 ㅎ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아직 초보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팔로우하고 공부해야겠네요. ^^

제가 첫 환영인사인가요! 반갑습니다~~~~~^^ㅎㅎㅎ
세남매를 두셨다니 하루하루가 참 빈틈없이 지나가겠군요!
응원합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소통해요. 올리실 좋은 글들이 기대됩니다. 저는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돕는 채널러이며 힐러 랍니다. 제가 올리는 글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단 바램을 가져 봅니다. 친구하고 싶어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위즈덤님도 어제 첫 포스팅을 올리셨네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파이브~!^^ 자주 소통해용!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이어가시길!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이시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7087.02
ETH 3064.71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