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국에서 프로그래머로 취업하기 (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도 영국 기술 이민을 고려하고있는 개발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들을 알고싶은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가 가장 고민되는것은

  1. 현재 비자를 발급받는 프로세스가 얼마나 달라졌을까(얼마나 어려워졌을까)
  2. 현지에서 취업을 하는것이 어느정도 수준을 필요로 하는가?

입니다.

1번은 제가 좀 더 조사해볼 필요가 있겠지만 @asbear 님께서 조언해주실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고... 2번은 어떠한 기준이 있고 그러한 기준을 알아보려면 어디를 연구해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딱 말씀 드리기는 어려운면이 있네요.

한국에서 네이버나 카카오 들어가실 정도 실력 (스펙 말고) 되시고, 영어가 IELTS 6.5에서 7정도 되시면 괜찮은 회사 취업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이보다 부족하시다면, 런던이 아닌 지방에 작은회사에 낮은 연봉으로는 취업이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적어놓고보니 도움이 안되는 답변이군요... ㅎㅎ

비자는 지금 제가 이용했든 T1G가 없어졌기 때문에 상당히 애매한 상황인데요, 만 30 안넘으셨으면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오셔서 개발자 취업 하실수 있을겁니다. 워홀비자로는 2년간 전문 직종에서 일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능력을 보이면 워홀 마치고 나서 회사에서 워킹비자 내줄수도있습니다. 이게 가장현실적인 방향이라고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