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도라 마어

in #kr6 years ago

고양이의 도라 마어는 아티스트의 가장 신비 롭고 도전적인 여주인으로 큰 나무로 된 의자에 3 쿼터 길이의 포즈를 취하고 재미 있고 위협적인 태도로 작은 검은 고양이를 안장했습니다. 그녀의 몸의면 처리 된면과 브러시 스트로크의 풍부한 표면이이 초상화에 기념비적이고 조각적인 품질을 부여합니다. 이 그림은 또한 색상의 훌륭함과 모델 드레스의 복잡하고 조밀 한 패턴으로 주목할 만하다. 강력한 인물은 극적이면서도 단순한 설정으로, 나무 마루판과 얕은 내부 공간으로 구성된 극도의 경사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카소의 가장 초기의 공간 조작을 연상케하는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고양이의 도라 마어은 피카소의 애호가와 예술적 동반자에 대한 가장 가치있는 묘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파트너십은 지적인 교류와 격렬한 열정 중 하나였습니다. 도라는 예술가였으며, 피카소의 원어민 스페인어를 말하고 그의 정치적 관심사를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기념비적 인 게르니카 게르니카)의 집행을 도우면서 진행중인 작업의 유일한 사진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그녀는 지적인 힘이었습니다. 피카소를 자극하고 도전하여 피카소에 대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75 년 경력에서 가장 강력하고 대담한 초상화를 얻게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1930 년대 후반과 1940 년대 초반 피카소의 예술이 드라마와 정서적 인 격변을 불러 일으켰으며 도라가 개성을 표현할 때까지 완성 된 오일이 최고입니다. 빛나는 고양이의 도라 마어은 1941 년 프랑스 2 차 세계 대전 초반에 그려졌습니다.

그러나는 피카소의 삶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중 한 명이 었으며 그녀의 주요 모델이되었습니다. 그는 현재의 그림을 그렸을 때도라 마어의 이미지를이 모티브의 무수한 버전으로 통합했습니다. 나치에 의해 파리가 점령되는 동안, 그리고 그들의 관계에 긴장감이 생겨서 작가는 자신의 이미지를 맹목적으로 추상화하여 좌절감을 나타내며 종종 눈물로 그녀를 묘사합니다. 현재의 초상은이 모형에 대한 피카소의 적대적인 묘사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의 수양 여자에 대한 그의 가장 훌륭하고 끔찍한 도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피카소는 마아의 매력과 기질을 "아프간 고양이"의 것과 같았고,이 그림의 고양이는 의미심장하다. 예술의 역사에서, 고양이와 여성의 페어링은 마네의 악명 높은 올림피아에서 보여 지듯이, 여성의 와일드 및 성적 공격에 대한 암시였습니다. 또한 작가는 모델의 긴 손가락에있는 날카로운 손톱 모양의 손톱에 특히주의를 기울 였다고 생각하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인생에서 그러나의 잘 다듬어 진 손은 그녀의 가장 아름답고 독특한 특징 중 하나 였고 여기서 또 다른 폭력적인 특성을 취했습니다.

희귀하고 도라 마어도라 마어의 길이 초상화 인 것 외에도, 현재의 작품은 세부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관대하고 회화적인 구성을.니다. 작가는 의자 각도와 그러나의 드레스 패턴을 묘사 할 때 매우 역동적 인 팔레트를 사용했습니다. 이 그림에서 시위자 옷장의 가장 상징적이고 상징적 인 요소는 그녀의 모자, 그러나의 가장 유명한 액세서리이며 초현실주의 운동에 참여한 상징물입니다. 크라운처럼 그녀의 머리 꼭대기에 의식적으로 놓고, 화려한 깃털로 장식하고 활기찬 붉은 밴드로 윤곽을 잡았습니다. 삶의 크기보다 크고 활발한 몸매가 인상적이며 의자의 경계에 국한되지 않는그러나는이 그림에서 그녀의 왕위에 앉은 이교도 여신처럼 비친다.

  • 저자

파블로 피카소

Sort:  

도라 마어에 대한 재밌는 글이네요.좋은글이네요.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글에는 추천이 답이죠 ㅋㅋㅋㅋ

Picasso indee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74.07
ETH 3426.4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