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상의 별이 빛나는 밤

in #kr6 years ago

"별이 빛나는 밤"은 반 고흐에서 가장 잘 알려진 그림 중 하나 인 자정에 파란색 배경 앞에있는 사이프러스 나무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키며 나선형과 비뚤어진 별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것은 고흐가 창조 한 별이 빛나는 밤이 아닙니다. 1888 년 반 고흐는 "론에 별이 빛나는 밤"을 그렸다.

위치와 마찬가지로 론 은 스위스 산에서 시작되는 강입니다. 그것은 지중해로 흘러 들어가고 두 강, 큰 론, 작은 론이되기 전에 프랑스의 남쪽을 횡단합니다. 아를의 주민들에게 중요한 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상업 수단으로 기능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반 고흐 반 고흐가 자연을 그림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그는 강을 페인트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론 론의 별이 빛나는 밤은 비록 앞서 언급 한 별이 빛나는 밤 과 종종 혼동 되기는하지만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반 고흐의 스타일은 틀림 없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이름입니다. 그것은 61 x 45 cm 캔버스에 기름입니다. 그가 1888 년 9 월경에 완성했으며, 그가 테오에게 보낸 편지는 작품의 스케치로 완성되었다. 그는 현재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 있습니다.

"... 마침내 밤의 별들, 나는 가스 램프로 밤에 실제로 그것을 칠했다. 하늘은 푸른 초록색이고, 물은 청색이며, 땅은 새벽입니다. 도시는 파란색과 보라색입니다. 램프의 불빛은 노랗고 그 반사는 청동처럼 녹색에서 황금빛으로 황금색입니다. 북두칠성은 하늘의 녹색 파랑 앞에서 녹색과 분홍색의 빛을 발하고 있으며, 강한 노란색의 램프와 비교하여 창백하고 신중합니다. 포 그라운드에서 몇 가지 연인의 두 색 수치.

밤에 카페 테라스에서했던 것처럼 반 고흐는 그의 그림, 캔버스, 브러쉬, 팔레트 및 칠레를 함께 칠하여 그림을 그릴 좋은 장소를 찾았습니다. 그의 일에 대한 헌신은 거리뿐만 아니라 그가 칠한 조건을 견뎌내었다. 그는 그것을 그렇게 언급했다. 사용한 각 색상을 설명하십시오. 그를 위해 잘못된 색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된 인상을주는 것을 의미하고, 포착하고 싶은 느낌은 틀릴 것입니다. 그는 색으로 다른 사람들이 그가 앉아있는 시간을 공유하도록 권유합니다. 이 색상 설명과는 달리, 사람은 전경에서 걷는 사람들을 거의 언급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그의 작품의 주요 부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편지에서 그는 그가 보여주고 싶은 것을 쉽게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론 론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밤에 카페 테라스와 같은 따뜻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작업이 차갑고 멀리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와 반대로, 그는 누군가가 그 순간 그것을보고있는 것처럼 장면을 보여줍니다. 마치 반 고흐가 팔을 펴고 "이 풍경을보세요!"라고 소리 쳤던 것처럼 오른쪽 아래의 그림은 작습니다. 그들은 거의 토양의 색깔과 융합됩니다. 간과하기 쉬운, 반 고흐반 고흐는 천국의 위대함과 감동적인 생각을 강조합니다. 이 수치는 관찰자에게 대조로도 작용합니다. 그들은 등을 하늘과 백성으로 돌립니다. 그들은 이미 풍경을 보았고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관찰하는 것과는 달리 그들 앞에서 만든 아름다움에 감사하지 않습니다.

저자

  • 빈센트 반 고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22.21
ETH 3560.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