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어캣처럼 보이기 | Looks like a meerkat.

in #kr7 years ago (edited)

IMG_4297.PNG

이 녀석은 미어캣이 아닙니다. 판다? 팬더 입니다.

이름이 너무 많은 친구라서. ㅎㅎ

이 친구가 팬더가 맞습니다.

보통 우리가 말하는 판다? 팬더는 자이언트판다 입니다.

근데 우리가 자이언트판다가 익숙해서 그냥 판다라고 하면 그 놈을 생각하지요.

이 녀석이 진짜 판다가 맞습니다.
판다 이외의 이름도 많습니다.

랫서판다. 레드판다. 붉은 너구리. 등등.

가장 많이 쓰는 표현이 랫서판다 일거 같습니다.

주제가 없는 글이 되어 버렸네요.

랫서판다 귀여워요. 자이언트 판다와 너구리의 중간 ㅠㅜ

IMG_4298.PNG

전에 써먹은 사진이긴 한데. 랫서판다 를 찾아보세요~
감사합니다.


this is real panda. we are ordinary think panda is giant panda.

this is original panda.

now they have many name.

The red panda (Ailurus fulgens), also called the lesser panda, the red bear-cat, and the red cat-bear.

you'll like my photos.

thank you.

Sort:  

My friend, a kind reminder here.
#cn tag is stand for chinese.
However, no chinese was detected in this article.
Please use wisely for your tag,thank you.

谢谢 明白了。

저친구 래서팬더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라...친근하네요

이 녀석이 오리지널 판다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판다 원래뜻이 대나무먹는 놈. 이라고 알고 있고요. 나중에 어떤 곰이 대나무만 먹는걸 알게 되서 그 곰을 자이언트판다라고 부르게 되었답니다. 중국어로 따숑마오. 근데 ㅠㅜ 따숑마오는 큰 고양이 ?! 뭐가 뭔지. ㅎㅎ
암튼 댓글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새로운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랫서팬더가 현재 멸종위기라는데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또 새로운정보 공유 해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0.4166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