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ung's food] 영동시장 근처 최고의 맛을 만나다. <송씨해물점>

in #kr7 years ago (edited)

IMG_4680.PNG


안녕하세요 @jooyoung 입니다.

논현동 영동시장 근처에서 여러 술 집을 다녀 봤지만 지금 까지 중에 최고를 만났습니다.

송씨해물점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크림해물탕 입니다 ^^

해물파스타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조금 국물이 많고 여럿이 안주로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

IMG_4678.PNG

IMG_4679.PNG

개인적으로 보기보다 훨 씬 맛있습니다.

최고 입니다

IMG_4681.PNG
크림에 찍어 먹은 빠네. 정말 환상입니다.

IMG_4682.PNG

추가로 시킨 낚지 볶음.
다른 곳과는 색다른 맛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동네에서 가장 맛있은음식점 중에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매장이 협소 하다는 점.

좀 기다리고 먹을 만한 가치 충분합니다.

IMG_4683.PNG

멋드러진 소주 잔과 함께~

Sort:  

크림해물탕? 생소하긴 한데 맛도 생소할까요? ㅎ

크림파스타 느낌인데 겁나 맛있어요. 식사 보다는 안주. ^^

You've got what it takes.

크림 해물탕이라니요 ㅠㅠ 오마이캇 크림 마니아입니다. 논현동 들르면 꼭 가보아야 겠습니다. ㅎㅎㅎ

넵 최고입니다. 아직까지는. ㅎㅎ

음 생소하군요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ㅎ

오 맛있어 보이네요 소주에 크림파스타 궁합 좋아요 ㅎㅎ

크림 해물탕요? 해물 크림 파스타 맛이라고 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국물맛이 어떨지 무척 궁금해요. 비쥬얼은 엄청 맛있어 보여요~ 배고파 지네요 ㅋㅋ

잔이 진짜배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