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직구 초보의 직구 성공기👍😎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블리한 여자가 되고싶은! 스팀잇 뉴비 주블리입니다~😄❤️
스팀잇 가입인사 외의 첫글로 어떤 글을 쓸지 매우 고민했습니다..!!👀
그러던중 제가 최근에 난생 처음 직구에 성공했는데!! 😃직구방법 이야기를 풀어볼까해요~삐까삐까


직구를 하게된 사유는..이러 합니다! 여름에 신을 샌들을 무얼 살까 고민하고있는데,
이왕 사는거 비싼거 신어서 오래신어라 하는 엄마의 말씀에 백화점 브랜드 샌들을 찾아보구있었죠.!!
근데 샌들 하나에 20만원이 넘는거예요😳
사회초년생 에게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웠던 금액이라 중저가 샌들을 찾아보고 있던 차에!!
IFC몰 쇼핑중 ALDO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세일중이라 하지만...늘 그렇듯...😱
제가 사고 싶은 디자인은 세일이 안되고😰
그 와중에 원하는 모델은사이즈는 품절이고.....늘 이런식이죠....😭

ALDO가 해외브랜드임을 알고있었던 저는 !직구를 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직구의 첫번째 단계!
일단 배대지를 정해주셔야해요!
저는 뉴욕걸즈를 선택했답니다
이유는..ALDO직구를 네이버에 쳤을때 가장많이 나왔다는 단순한 이유로..😄하하하

하지만 뉴욕걸즈는
1.업계유일의 90%당일 배송을 자랑
2.최대 10번까지 합배송 수수료 무료!
3.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물건을 출고하고 배송료를 받는 선출고 후결제 시스템
등등 의 이유로 최근에 떠오르는 유명 배대지 랍니다!


뉴욕걸즈 회원가입을 하면
자신만의 사서함번호가 생성되요!영문+숫자 조합 으로요!! (ex.ABC12345D)

이렇게 이제 원하는 도시의 주소 +자신의 사서함 번호가 직구할 사이트에서 나의 주소가! 된답니다~
그럼 아마존,이베이,알도,갭 등등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시,
배대지+사서함번호를 주소란에 기입해줍니다.


사고자 하는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고!결재를 하고!!!

ALDO는 $70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였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가 중요합니다⭐️

1.통관번호 발급받기
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개인 통관번호가 필요합니다.국내에서 상품을 들여올때 세관에서 검사가 진행되는데
이 과정을'통관'이라고 합니다.주민등록번호 기입으로도 물건을 받으실 수 있으나
통관번호를 기입하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니!통관번호를 발급받습니다.
통관번호 발급은!!정말정말 간단합니다(저도 쫄았는데..어라?끝?이랬습니다)

이 화면에서 개인인증을 하고 기존 발급대상인지 조회후,
한번더 인증하시면 바로!발급 받으실 수 있답니다~

2.뉴욕걸즈 배송대행 신청하기
아래의 순서대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정보가 등록이 안되었을때




마지막 최종 확인후!!!신청완료 버튼을 누르면 직구배송대행이 신청됩니다~

배송의 진행상황은

아래와 같이 실시간으로 추적이 가능하답니다!!

⭐️TIP⭐️
제가 직구를 진행하면서 헷갈렸던 부분들을 알려드릴께요~
직구를 진행하셨던 사이트(저는 ALDO) 에서 배송추적이 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흔히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송장번호가 뜨게되는데
그 송장번호를 트랙킹#부분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물건이 배송대행지 주소에 도착하면 문자로 알림이 오고,
배송대행지에서 출고가 되면 배송비가 측정되어 문자로 온답니다!


그리하여 제가 난생 처음 직구해서 받은!!은혜로운 물건들을 소개합니다~
7월 1일에 배송하였는데 7월 8일에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물 건너온 물건 치고는 굉장히 빨리 받은거 같아매우매우 만족합니다👍😎 ❤️


여권케이스 $25->$8
베이지플랫2개 $70->$34.98
검정샌들 1개 $70->$34.98
배송비 14900원
총 금액 :148,382원

ALDO매장에서는 베이지플랫 98,000원/검정샌들 98,000원 (세일제외대상품목)이였는데,
계산을 해보자면 신발2개도 안되는 값에 신발 3켤레에 여권케이스까지 득템했네요!!💃😝 

직구를 안해보신 분이라면!
신세계를 맛보게 될지어니....
꼭꼭!도전해 보시길 바래요~~~🙈

이 포스트가 스팀잇가족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이상으로 주블리였습니다!💕

Sort:  

직구에 대해 궁금했는데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로미님도 꼭 한번 해보세요!!시즌오프때를 노리면 득템많이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직구 정말 개미지옥이죠! 하다보면 비용차이가 큰 게 아까워서 꼭 직구하게 되더라고요 (ㅠㅠ) 귀찮음이 이기지 않는 이상 직구가 최고십니다 b.b!!!

이제 직구에 눈을 떳으니..👀텅장 예고일듯 합니다...😰ㅋㅋㅋ

ㅋㅋ 그래서 직구로 빠져들죠. 저희 집에도 해외에서 뭔가 자꾸와요 ㅎ

톡톡님은 무엇을 주로 사시나요~~~!????😮저 다른것들도 직구 구매하고싶은데 무엇을 하면 좋을지 몰라 검색중이예용~~ㅎㅎ

커피캡슐, 각종 영양제, 가방, 신발, 애들옷, 티비 등등 해외배송이 자꾸 와요. 와이프가 ㅋㅋㅋ

정말 정성스럽게 포스팅하셨네요ㅎㅎ
직구를 통해 엄청나게 절약 하셨네요!!
상세한 설명으로 저도 직구에 한번 도전해보아야 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해요~
팔로잉하고가요!

꼭꼭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저도 처음이라 매우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성스런 포스팅은 언제나 삐까삐까^^ 현명한쇼핑은 언제나 추천받는다츄!!!! ㅋㅋㅋ;;;;

크크킄ㅋ😂😂😂로이최님의 댓글을 보고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삐까삐까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갓직구 옷은 특히나 직구가 종류도 더많고 싸서좋지여!

옷은 입어보고 사자는 주의라 아직 생각을 못해봤는데!! 옷도 슬슬 직구해봐야겠어요!!😜

신발을 사셨군요~^^ 이글을 보니 예전에 TV를 미국 직구로 사던때가 생각납니다.ㅎㅎ 물론 지금도 고장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TV요..???????직구로 사면 싸다고는 얼핏들었는데 실제로 하셨군요..!!!😲ㅋㅋㅋㅋ안전하게 배송 오던가요!?ㅋㅋ😵

네 안전하게 배송받아 튼튼하게 쓰고 있습니다ㅎㅎ 그것도 60인치짜리~

오오... 두려움에 한 번도 해보지 못했는데 조만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꼭꼭!!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저렴하게 잘사셨네요!! ㅎㅎ 저도 직구에 관심이 많아서 알아보긴 많이 알아보는데 실제로는 1번밖에 안해봤어요...ㅎㅎㅎㅎ

잘만 이용하면 현명하게 쇼핑할수 있을거같아요~~~😄💕

와 좋은 정보입니다! 직구라니.. 나중에 한번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알찬 포스팅~^^ 팔로우하고 갈께요!

꼭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물건들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할인기간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하실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55.42
ETH 3369.5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