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지털노마드라이프]여러분의 작업송은 무엇인가요?

in #kr6 years ago

저는 작업시 클래식 음악이나 avicii 음악 틀어놓고 하고 있습니다. 재즈는 radio swiss jazz에서 듣는데 재즈 음악을 많이 알지 못하는 저에게는 한번쯤 들어봤던 곡이나 좋은 곡들이 많이 나와 좋더라고요. twohs님께서 추천해주신 작업곡들도 좋은 거 같습니다 :)

Sort:  

저도 유튜브 재즈 실시간 라디오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ㅎㅎ 작업에 집중하려면 매번 선곡할 수 없으니 라디오가 좋더라구요. 보통 작업할 때 재즈 음악을 거의듣는 편인데,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노래 선곡도 팍팍 바뀝니다. 왠지 오늘은 기운찬 음악을 듣고 싶다고 하면 팝음악도 듣고, 어떤 때는 아이돌 노래를 들으면서 춤도 추다가 따라부르면서 작업도 합니다 ㅋㅋㅋ 준수님처럼 클래식 음악도 시도해봤는데....잠이 왔습니다. ㅜㅜ 클알못이라 그런가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