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대되는 영화 목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여행과 먹거리를 가장 좋아하지만 또한 영화도 만만치 않게 좋아하는 @joons입니다.

물론 집사람과 같이 영화를 보면 금상첨화지만 현실은 그리 녹녹치 않기에 집사람에게 미안한 마음을 두고 종종 극장으로 향하곤 한답니다 ^^

사실 어렸을때는 '왜 사람들이 극장에 혼자가지??'라며 반문을 했었지만 지금은 @joons 혼자 극장가서 묵묵히 영화 1~2편 보고오는게 스트레스 해소의 한 방법이 되어버렸네요.

자!~ 그럼 이제 곧 개봉할 영화 좀 구경할까요?

기준은 네이버 영화에서 관심이 많은 순으로 평점 높은 영화만 선별했습니다.

자료는 네이버 발췌입니다!~^^

1.png

2.png

1-1.png

1-3.png

2.png

4.png

5.png

7.png

아직 쌀쌀한 2~3월에 즐거운 영화와 데이트 어떠세요?

고래를 꿈꾸는 뉴비 @joons입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소통의 시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소개해주신 영화중에 더 포스트를 꼭 보고싶네요. 오늘도 흥미로운 글 잘보고 갑니다~^^

보시고 평점 남겨주세요 ^^

리틀 포레스트 잔잔하니 괜찮을 듯 해서
주말에 보러 가려구요~
영화 풍년이네요^^

보고 오시면 리뷰한번 올려주세요!~ 스포일러는 되지 마시구요 ㅎㅎㅎ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ㅋㅋ 재밌는 영화가 많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많이 놀러가겠습니다!~

많은 영화들을 정리 하셨네요 ^^

정리만하고 저 영화 목록 중 과연 몇 편이나 볼 수 있을지 ㅠ.ㅠ

류준열을좋아하는지라 리틀포레스트에기대한표합니다~^^

저도 꼭 보고 싶은 영화 중 하나랍니다^^

먼가 러브스토리 영화가 많이 보이네요~

모든 장르를 다 보지만 특히 판타지 영화를 좀 더 좋아한답니다.^^

왠지 모르게 궁합에 끌리네요~ ㅋㅋㅋㅋㅋ

12세 관람가가 아니라 19세관람가 였으면 더 끌렸겠죠? ^^

12세 관람가를 놓쳤군요! 안볼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쉬!~ 제가 독거노인님의 핵심을 잘 집었군요 ㅎㅎㅎ

극장 가본지가 언제인지 생각도 안나네요. 영화는 제목만 알아놓고 VOD가 나오면 시청해야하니 ㅜㅜ 볼려면 오래 남았네요.

어둠의 경로가 있지않습니까? ㅎㅎㅎ

ㅎㅎㅎ 곧 개봉할 영화들이 많네요.
봄나들이 겸 나가서 영화봐야겠어요.
우선 이미 개봉한 블랙팬서부터....ㅎㅎㅎ

저도 영화 좀 봐야하는데 요즘 워낙 정신이 없다보니 극장 가본지 언제인지기억도 안나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