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세계로의 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출장으로 인하여 포스팅 올릴 엄두가 도저히 나질 않네요 ㅠㅠ

여러 이웃님들과 소통하며 재미있게 보내던 시절이 그리워요!~~~~

앞으로 최소 2~3개월간 일에 전념을 해야하는 관계로 접속이 힘들것 같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잠시 현실세계로의 여행을 다녀 오겠습니다!~

저와 소통을 이어갔던 @onehand, @capcoms, @fur2002ks, @agawolf, @ballantines30, @hjk96, @dkim86, @konaldo88, @cheongpyeongyull, @lovehm1223, @agee00, @abdullar, @centering, @laylakim, @danbain, @muwon123, @xinnong, @tesam, @dmsqlc0303, @pyorinho, @lalaflor, @ssin, @yangmok70, @bbana, @raah님들 다시 만날 그 날까지 열심히 활동 부탁 드리고 시간나면 간간히 들어와서 댓글은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행복하세요!~~~~~

Sort:  

준스님 어서 바쁜거 마치시고 돌아오셔요!!

떠!나!지!마!
멀리가는것도 아닌데 왜이리 섭섭한가요ㅜㅜ
적지만 저도 풀보팅으로 응원할께요.. 현실세계로 조심히 멋지게 잘 다녀오세요 화이팅!

준스님, 안녕하세요~
남겨준 댓글보고 '오잉?'하며 방문했는데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현실에서 일한다고 바쁜 것만큼 좋은게 없죠. ㅎㅎ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에 여유있을 때 뵈요~^^

아쉽네요. ㅠㅠ 돌아오는 그날까지 지키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지켜주세욥!~^^

댓글보고 스팀잇을 접으시는 줄 알았어요.ㄷㄷ
시간날 때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D

접는거 아니예요!~ 시간관계상 어쩔 수 없이 잠시 휴식기에 접어 든거예요 ^^

앗... 준스님이 바쁘단 이야기 였군요!!
본업이 중요하죠... 2~3개월 금방 갑니다... 제가 잘 지키고 있을테니 걱정 마시고 일에 전념 하세요!!

행님!~
기다리고 있으소!~ 금방 돌아오꾸마 ㅎㅎ

조심히 다녀오시고 오실때
멋진 포스팅 얘기거리 부탁드려요

으앙...빨리 돌아오셔요

박진영이 부릅니다.
날 떠나지마.....

안떠나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