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joons의 스파업 기념 세번째 나눔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어제 개기월식은 보셨나요?
전 봤는데 진짜 달이 없어지더라구요 ㅎㅎㅎ 마냥 신기하다눙!~

스파업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있는 방법을 몰라서 마냥 기다리기만했던 뉴비인 @joons가 드디어 어제 스파업을 했습니다.
여러분들께 미약하게나마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포스팅때 말씀드린 것 처럼 눈썰매장에서 엄청 효과를 본 핫 팩(10pcs)을 2분께 나눔하려 합니다.
요즘처럼 강추취에는 주머니에 하나 넣어두면 뜨끈뜨끈 하다니깐요!~
최고온도 70도, 지속시간 15시간정도 됩니다!~

특히 가족분들과 나들이 갈때는 도움이 많이 되실것 같아용!~^^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2. 댓글에 참여한다고 하면서 '@주사위'를 쓴다(금요일 오후12시까지)
  3. 당첨되기를 기도한다

참 쉽죠잉? 당첨은 주사위 제일 높은 숫자 1인과 제일 낮은 숫자 1인으로 선정하겠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므로 팔로우 해 주심 감솨!~^^
리스팀은 자유!~ 하지만 해주시면 감솨!~^^

고래를 꿈꾸는 뉴비@joons였습니다!~

P.S
뉴비라 주사위 굴리기는 한번도 안봐서 그러는데 제 글에 특정한 태그 없이도 댓글에 @주사위만 넣으면 자동으로 되는거겠죠?

제목 없음.png

Sort:  

최고온도 70도!!
아.. 보팅은 했는데 파워가 낮아서
이벤트 신청이 안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주사위
짱짱_작은거.gif

보팅하면 무조건 되는거 아닌가요?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ryh050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저두 주사위 어떻게 쓰는건지좀 알려 주세요..
가즈아.jpg
@주사위

지금처럼 하심 되용~^^

대단한 실력입니다.
@yjc63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스파업 축하드리며 이벤참여해봅니다ㅎㅎㅎ @주사위

주사위 잘 굴리시죠? ㅎㅎ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erokdj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한번 굴리러 왔습니다. 기도 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delphic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rkmrkm9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높은거 아니면 낮은거예요 ㅎㅎ

대단한 실력입니다.
@ballantines3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왕년에 주사위 좀 던져보셨죠? ^^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ngrytig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렇게 하는건가요?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14.81
ETH 2984.6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