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 압구정 디저트 맛집 ‘LeTAO (르타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넘 맛있고 유명한 집에 다녀왔어요. 맨날 지나만 다녔는데 오늘 계약서 쓰고서 기분 좋게 가자! 해서 다녀왔어요^^

  • Le TAO (르타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주차 가능!

1층에는 케익이 쫙 진열되어있어요.
드시고 가실거면 바로 2충으로 고고! 하셔서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용:)

4509C307-CA9A-4FC1-BD77-EF29BB90D61C.jpeg

저는 2명이서 가서 아이스크림과 케익 2종이 세트로 나오는 걸 주문했어요^^

저는 긴 시간을 머무르진 못해서ㅠㅠ 금방 먹구 와야했지만.. 가능하면 여유롭게 다녀오세요!
분위기도 좋고 넘 맛있어요:)
기본 치즈케익 완전 강추!합니다

양이 살벌하게 적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런치를 잔뜩 먹고 배부른 상태로 갔기때문에..괜찮았어요 (위안을 삼아본다)
홀케익 사서 온다는게 깜빡하고 부랴부랴 그냥 와서 넘 아숩지만.. 담엔 꼭 홀 케익을 사와야겠어요.
그럼 좋은 날 보내세용:)

Sort:  

Do you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my 35,000+ followers? https://steemit.com/@a-0-0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치즈케이크는 언제나 옳디용^^

정말 살벌하게 적은데 한입이면 끝나겠어요ㅎㅎ

네 ㅎㅎ 아이스크림도 케이크도 양이 얼마 안되서..
쬐금씩 먹었어요 ㅋㅋㅋ

데코가 진짜 예쁘네요..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네요 ㅋ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1층도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맘이 급해서 못 찍었네요 ㅎㅎ

정말 예쁜데!!!! 양이 정말 살벌하네요. 가격도 살벌한거 아닌가요?

살벌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얻어 먹었고 기분도 좋아서 과감하게 다녀왔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바쁘시다더니 기분 좋은 일이 있으신가보네요 ^^
글에 기분 좋음이 듬뿍.ㅎㅎ
덕분에 읽는 저도 좋습니다~

네:) 좋은 기분으로 하루 마무리했어요!
기분 좋으셨다니 저도 더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