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 [너를 알려줘] 나를 설레게하는 음악 ‘오,사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yourhoney 님의 이벤트에 처음 참여하게 되었네요^^ 나를 설레게하는 음악이라는 주제를 보고 그냥 좋아하는 음악이 아니라 설레게 한다라는 부분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ㅋㅋㅋㅋㅋ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으로 원곡은 루시드폴의 곡이지만, 성시경의 오,사랑 을 꼽고싶네요^^

AFE4B624-C789-42B6-B9C1-98674917B205.jpeg

  • 오,사랑 (성시경)

고요하게 어둠이 찾아오는
이 가을 끝에 봄의 첫날을 꿈꾸네
만리 넘어 멀리 있는 그대가
볼 수 없어도 나는 꽃밭을 일구네

가을은 저물고 겨울은 찾아들지만
나는 봄볕을 잃지 않으니
눈발은 몰아치고 세상을 삼킬듯이
미약한 햇빛조차 날 버려도
저 멀리 봄이 사는곳 오, 사랑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날개가 없어도 나는 하늘을 날으네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돛대가 없어도 나는 바다를 가르네
꽃잎은 말라가고 힘찬 나무들 조차
하얗게 앙상하게 변해도
들어줘 이렇게 끈질기게 선명하게
그댈 부르는 이 목소리 따라
어디선가 숨쉬고 있을 나를 찾아
니가 틔운 싹을 보렴 오, 사랑
니가 틔운 싹을 보렴 오, 사랑

아련하고 시같은 가사와 성시경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듣고있으면 온갖 계절의 좋았던 때가 떠올라요.
슬프기도 아름답기도 한것 같아요.

마침 봄비도 오네요, 이 노래 듣기 참 좋은 날인것같아요.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아.. 이거 루시드폴 원곡 제가 정말 제일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에요.
정말 마음이 따땃해지면서 슬프기도 하고
복합적인 곡... 오랜만에 생각난김에 들어야겠어요!

그쵸! 이 복잡오묘한 느낌... 원곡은 뭔가 더 오묘해요. 성시경 버젼은 뭔가 더 봄같고..
귀 호강하세요:-)

upvote youre good.

성시경 노래는 정말 다 좋아요 ㅎㅎ

맞아요~ 모다 is 뭔들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노래 너무좋지요 ㅎㅎ
요즘엔 방송활동이 뜸한데 자주나왔으면하네요 ㅎㅎ

네ㅠㅠ 음반활동 좀 해주면 좋겠어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