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먹스팀 브런치카페 ‘올리버브라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저는 요즘 신논현 근처에 자주 가는데요.
애매한 시간에 꼭 배가 고프더라구요.. 11시.. 3시... 악마의 시간이에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않으니 저때 식사를 해도 좀 이른 점심을 먹거나 늦게 저녁을 먹어도 아무 상관 없지만)

어쨌든! 그래서 신논현쪽의 브런치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곳이에요:)

올리버브라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운사로1길 4 2층

신논현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카페베네 옆 건물이에요^^

66892D8E-8565-410E-A267-80F52FB7FEFD.jpeg

초딩인 저의 소시지 에그와 배가 많이 고픈 친구는 샌드위치로 골랐어용^^

EFE192E9-A416-484E-90F5-FC2480D8E27A.jpeg

사실 미트파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녁 약속이 있었기에 양심이 있어서 소시지와 에그를..ㅋㅋㅋㅋㅋ

심플하고 깔끔한 플레이팅과 맛이에요^^
카페도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또다시 슬슬 배가 고파지지만 포스팅을 하며 대리만족 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운사로1길 4 2층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_^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it looks very delicious 😋

yes! it again next time kkk

the sauce and the pure are delisious excellent post

oh, think you😄😄

소세지 방금 먹었는데 우와 ~ 제거보다 훨씬 큽니다 ^^
몸무게도 더 늘어야돼 이러면서 ^^
(사실 저는 소세지보다 다른 걸 엄청 먹어버렸네요 ㅠ.ㅠ)

하하 소시지 정말 컸어요. 먹고나니 배부를 정도로요 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브런치를 파는 군요! 우리 동내에도 저런 곳이 있었더라면 밥 따로 커피 따로 할 필요가 없을 텐데 ㅋㅋㅋㅋ

항상 느끼지만 특히 여자들 모임은 브런치 카페만큼 편한데가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거의 밥-커피의 모임이라..^^

저도 초딩입맛이라 넘나 맛있어 보여요ㅎㅎ
시키신 메뉴들이 거의 브런치의 정석인것 같습니다ㅋㅋ

프렌치토스트도 맛있지만.. 역시 브런치는 소시지와 에그, 베이컨이져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45.75
ETH 2247.3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