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보테가 라운지 다녀왔어요 - 페이스타 런칭 행사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월요일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보테가 라운지에 다녀왔어요!
이번 페이스타에서 런칭한 쿠션 행사에 초대받았거든요 ㅎㅎ

길치라 못찾으면 어찌하나 했는데 바로 청담 사거리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5.jpg7.jpg

3.jpg4.jpg

이번에 새로 나온 페이스타 듀얼 쿠션은 정말 신박한 쿠션이었는데요
일단 거울에 조명이 있어서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디자인!
거기에다가 1층에는 볼터치를 할 수 있는 치크 쿠션이 있고, 2층에는 팩트 쿠션이 있어 정말 유용한 쿠션이었어요
요새는 이것저것 넣고 다니는 것보다 간편하게 팩트하나, 립하나 정도 들고 다니잖아요
그래서 그런 간편 아이템에 맞춘 걸로 딱!
케이스도 예쁘고 들고다니기에도 예뻤어요

10.jpg
12.jpg
확실히 청담동 바라 업스케일이면서도 느낌있죠! 근데 또 부담스러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11.jpg
MC분들 주최로 여러가지 퀴즈 게임이랑 페이스타에 대한 세세한 정보들도 들을 수 있었구요

20.jpg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이 직접 모델에게 페이스타 쿠션을 시연해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도 보여주셨어요
정말 쿠션하나로 모든 메이크업이 완성되더라는!

19.jpg
저도 온 인증샷을 남기기위해 화장실에서 한컷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밖에 포토존에서는 도저히 못 찍겠더라고요 ㅎㅎㅎ

21.jpg
22.jpg
그리고 다들 기다리던 배우 왕빛나씨가 오셨어요!
왕빛나씨는 페이스타 모델이시기도 한데요, 다른 화장품 모델 제의가 들어와도 제품력에 의문이 가서
함부로 모델을 하지 않았는데 이 페이스타는 왕빛나씨께서 직접 사용해보시고 추천하시는 제품이라고
설명하셨어요
촬영을 하실 때 쎈 조명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오래가고, 보습력도 좋아서 지속력으로 정말 추천한다고요

그래서 페이스타 쿠션은 #빛나쿠션 으로도 불리기도 한데요 ㅎㅎ

그만큼 왕빛나씨가 이름을 걸고 강추하는 제품!

너무너무 이쁘시고,, 저는 왜 왕빛나씨 머릿결이 그렇게 눈에 들어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결이 너무 좋으시더라고요 (피부는 두말할 것도 없고요,,,)

페이스타 행사 덕분에 간만에 좋은 것에서 맛있는 핑거푸드, 음료들도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