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삼아 가상화폐 은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태깅을 잘못걸어서 다시 올립니다.

재미삼아 요즘 가상화폐세계에서 사용중인 은어들을 생각나는대로 적어보면...

리또속 : 리플화폐에 또 속았다
이또속 : 이더에게 또 속았다
대구은행 : DGB코인
고인원 : 코인원 서버가 자주터져서 일컫는말...현재 챗창금지어
약속의시간 : 그네들만의 생각대로 움직여주길 바라는 시간

은어는 아니지만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용어도 추가하면

폴로 : 거래량 부동의 1위인 폴로닉스 해외 거래소로 말함. poloneix
Adam : 코인채팅창에서 활동중인 봇. 번역! 이라고 앞에 붙이고 글을쓰면 번역도해준다. 가끔 노래도 부른다. 비록함께 할순없지만.... 이거알면 아재인가 . 뉴스! 라고하면 뉴스를 제공해준다. 음 이건 됐던거같은데 최근에 해보니 안되네요..

to be continued...

Sort:  

코인원 챗창에서 보고 가져왔는데 모니터에 침이 튀게 웃었습니다.

짤도 있었군요 ㅎㅎ 코인원 챗창이 은근 은어들 탄생의 장인거같더라구요

은어는 아니지만 '영차 영차'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럼 떡락,떡상,로켓,꽉잡아라 간다도 빼놓을수없겠네요 ㅎㅎ

존버님. '존버'도 잊지 마십시오. ^^
아; 그건 주식용어던가요? ㅎ

넵 하나만 기억하라면 존버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ㅎㅎ

새로운 걸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17-06-02 오후 10.12.33.png
존버하십시요!

내용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292.67
ETH 2590.3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