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1,000만원 인증샷 그리고 해킹의 아픔

in #kr7 years ago

가상화폐 투자에 2년이 다 되가지만 이런날이 올줄 몰랐네요.

역시 존버만이 답인가 봅니다.

최근에 이더리움 해킹당하고 거래소 otp는 해제되어 있고 스팀잇도 해킹당할뻔 했습니다.

옮겨진 이더리움 지갑주소는 "0x4C" 로 시작하던데 어느 거래소나 지갑툴에서 생성한것인지 힌트라도 얻고싶네요.

해킹을 인지했을당시에 이미 이더리움은 이미 다른 지갑으로 옮겨진 상태였고

스팀잇은 파워다운 걸어놨더군요.

나름 개발자라고 해킹은 남의 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당하고 보니 정말 당황스럽네요.

의심되는 해킹 경로와 ip를 들고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을 넣어놓은 상태이지만

2주째 전화한번 오고 막상 연락해도 연결이 안되네요.

여러분들도 에버노트나 구글킵같이 클라우드에 금융정도 올려두지 마세요.

정말 위험합니다.

그리고 꼭 otp 설정 필수로 하시구요.

오랜만에 올리는 글임에도 불구하고 짧은글로 마무리 할께요.

Sort:  

충분히 경계해야 한다는 걸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네 귀찮더라도 보안설정은 꼭 하셔야합니다

otp설정을 안해두신건가요???

그 뒤로 사이버수사대에서 연락오셨나요? 어느정도 기간까지 기다리면 결과를 알 수 있을까요? 뒷이야기가 궁금하네요.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기다리는중이라...사이버수사대에서 적극적으로 조사를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