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jonnyson 입니다 반갑습니다.

동생 덕택에 전자화폐의 세계를 알게 되었고 스티밋에도 입문하게 되었네요
아직 잘 모르는 뉴비지만 잘 부탁드려요^^
스티밋에서 활동하는게 제게 좋은 자극이 될 것 같아 살짝 기대도 되네요ㅎㅎ

제 관심사는 음악과 여행, 그리고 새로운 것을 접할때가 좋아요.
라디오헤드와 유럽, 그리고 하루키를 좋아하구요

하지만 약간은 마이너하고 비주류적인 성향이라
평소에는 저를 잘 드러내질 않지만...ㅋㅋ
이곳에서는 용기를 좀 가져봐도 괜찮겠죠?ㅎ

여기의 여러 고수분들을 보며 저도 많이 배우고 싶네요
뉴비가 첫 인사 드립니다~

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하루 포스팅수 제한도 있었나봐요 ㄷㄷ
kr - 를 활용한 태그 팁도 좋네요 ㅎㅎ 배워갑니다~

어서오세요
처음 입문할때 #venti 벤티님 글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

오오 안녕하세요~
참고하겠습니다! 찬찬히 읽어볼게요

저도 막 이제 하고 있어요 서로 많이 윈윈합시다 ㅎㅎ

어디로 가든 일단 간다는게 중요하겠죠? 윈윈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애견인이신가 봐요ㅎ

많은정보교류로 더 넓은 세상을 볼수있는 좋은 스팀잇인거같네요
같이 열심히~~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더 넓은 세상이라...괜찮군요

반가워요 ㅎㅎ 여기는 마이너하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게요 외국사람과 교류도 할수 있고... 완전 제가 생각해왔던 플랫폼입니다.
속도만 좀 개선이 되었으면 ㅎㅎ

포크 20으로 개선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함께 많은 이야기 나누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같이 힘내봐요~

스팀잇에서는 당연히 용기를 가지셔도 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

용기내어 한발짝 내딛어 볼게요 반가워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좋은 글이 많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