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 최고의 먹스팀 사진을 올려라!

in #kr7 years ago

gopchang.gif

가게 : 미진돌곱창
위치 : 한국 울산
메뉴 : 곱창구이
가격 : 3만원
총평 : 작년에 돼지고기 알러지 진단을 받고 평생 곱창은 못먹는 건가 ㅠㅠ 하고 좌절하고 있을 때 발견한 소 곱창 맛집입니다. 거의 1년동안 돼지고기 곱창을 못먹었고 앞으로 먹을 수 없어서 정확한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저한테는 미진돌곱창 소곱창구이가 인생에 가장 맛있는 곱창이었습니다.

Sort:  

어... gif 반칙아닌가요 이시간에 기름 자글자글이라뇨 ..ㅋㅋㅋㅠㅠ

✈ gif도 사진은 사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방법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ㅎ 이런 살아 움직이는 곱창 사진에 반응하는 제 배가...

ㅋㅋㅋㅋㅋ 네 너무 강력한 한방이라 농담으로 해본말입니다... 저도 반응해버려서요..ㅠㅠ

앜ㅋㅋㅋㅋㅋgif라니 내가 젖소ㅠㅠ ㅋㅋㅋ

추천을 안할수가 없네요... 이시간에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