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업보트, 왜 감소하는건가 몰랐던 스팀세계

in #kr7 years ago (edited)

뉴비로써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부정적인 글은 별 도움스럽지 않지만

팩트지향적인 성격때문에 어쩔수 없이 씁니다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뉴비를 위해서

  1. 업보트는 시간이 지나면 보상가격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https://steemkr.com/kr/@johnruskin/3711ht

윗글에서 보팅을 $2.65까지 받았는데 현재는 $2.03로 되어 있네요

보팅갯수는 그대로인데 가격만 감소되었습니다

  1. 포스팅한 글은 삭제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여기까지는 다른 글을 보고 알게되었는데 7일 지나서 보상받으면 수정도 못합니다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등 문제가 있을듯 합니다 이 내용 또한 또 다른 글을 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시작 전에 가이드라인 있었으 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U5dt8BFauhjGURqh8Rn38guHXV9gmrZ.gif

Sort: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스팀잇 어렵네요..
같이 힘내봐요 ^_^

너무 힘쓰지않는걸로 해보렵니다ㅋ

그러게요 저도 첨엔 잘 몰랐는데 시스템이 참 정교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정보스럽다니 다행입니다

This is the best post on Steemit. I gave you a vote now, ya heard?

감사합니다

앗 그렇군요. 처음알았네요. 그렇다면 혹시 반대로 나중에 다시 올라갈수도 있나요? 가끔 보면 claiming 자주 하시는분들 있던데 이런이유가 있어서 그랬나보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다시 오르는 것을 본 적이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