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은 결과인가 아니면 과정인가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뵙습니다 풍류판관님 ㅎㅎ 스팀잇에 글은 안 남기고 풍류판관님 글만 눈팅하고 있네요^^

"인생은 자신에게는 결과가 아니라 온전히 과정이라면, 늘 초심을 잃지 않고 과정을 살필 수 있기를. 결과가 좋아도 과정이 나쁘다면 늘 반성할 수 있는 지혜를, 반대로 결과는 나빠도 내가 잘 하고 있다는 믿음이 있다면 초조해하지 않을 수 있는 담대함이 있기를"

이 구절 너무 마음에 들어서 메모해 갑니다.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ort:  

ㅎㅎ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
떠나가셨던 분들이 다시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부족한 내용 메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