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기쉬운 Engineering] 에어백은 믿어도 될까?

in #kr6 years ago

지금까지 스팀잇 해오면서 자동차 관련 글 중에서 제일 깔끔한 글이었던 것 같네요

안 그래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에어백을 제대로 활용할려면 안전 벨트를 제대로 해야하고

과속하지 않아야겠군요!

저도 1주일에 1번 운전하는데 한 번 더 안전 운전 다짐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깊이있는글을 많이쓰셔서 자주 찾아가던 Joeypark님께 이런 댓글을 받으니까 기분좋네요 ㅎㅎ 분야가 이쪽이다보니 자동차 관련 이야기가 많아질것같아요 한번씩 찾아봐주세요 ㅎㅎ

ㅎㅎ저 또한 칭찬 감사합니다.

지금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 가능하시면 놀러오세요~

이벤트 참여하려고 들어갔는데,, 이미 마감됐네요?ㅎㅎ
다음번에 꼭 참여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