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레드코인 관심있는데 업비트 같은 곳에서도 거래가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API 연동 문제로 현재 거래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ㅜ

그렇다면 말씀하신 크립토피아로 미리 사도 좋겠군요 ^^

네 맞습니다.

지금 완전 대할인 기간인 것 같아요 ㅜ 추매 자금이 없어서 아쉽네요

지갑에 옮긴지 좀되었고 활설화도 되있고 암호화도 풀려있는데 지급이 안되는 이유를 알수있을까요?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작하는 맛이 나는 군요 ㅋㅋ

제가 감사하지요. 제 머리로는 도저히 나올수 없는 ~~~

앞으로도 좋은 글 더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보팅 드리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의 가치를 더 높여나가야겠어요 ㅋㅋ

코인 전문가이시군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종종 먹스팀 구경하러 갈게요

아이디가 하루빨리 나오길 바라는 1인입니다!
레코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레드헤드 분!!! ㅋㅋㅋ 1분기 안에는 확실히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에 또 연기 시키지는 않을 거에요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 ㅋㅋ
전고점 뚫고 다시 한번 가야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고양이 보러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좋은글이라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의미로 가능성 자체가 높은 코인이네요 으음 관심을 드고 봐야겟습니다

네 1분기에 관심을 가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레드코인이 작년에 계속 냄새만 풍기고 끝났는데 올해는 어떠할지가 궁금하네요

올해는 커뮤니티랑 소통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깃허브 뿐만 아니라 텔레그램, 트위터 등에서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요

1분기 아주 기대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